[딸바보]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오늘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벌써부터 신난 아내와 진아ㅎㅎ

살이 10kg이나 쪄버린 딸바보. . . 흑

아니ㅋㅋ무슨 다이소가 이렇게 크지. . .
다이소 모양 주사위파는 곳 없나요!?

까페안에 회전 그네도 있고 즐기는 문화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ㅎㅎ 사람이 반이라 문제지만ㅎㅎ

신난 우리 가족ㅎㅎ 제가 제작한

스팀잇 폰케이스가 돋보적입니다!ㅎㅎ

맥주 축제도 하더라구요ㅎㅎ 신기방기

사람들도 많고 늦은 시간이라 많이 구경하지 못해

가족 사진 위주로 촬영했어요!

버스킹 공연도 하고 맥주도 마시고

송도사는 사람들이 부럽더라구요ㅎㅎ

아빠랑 쎄쎄쎄도 하고!

진아야 이거 먹는거아니야ㅎㅎㅎ

가족 사진 위주로 찍다보니 사진이 많지 않네요ㅠㅠ

아쉬워라. .

지쳤는지. . 푹 잠든 진아ㅎㅎ

속눈썹이 어마어마하네요

다음에 구경 갈땐 좋은 정보와 사진으로 찾아 뵙겠습니다!ㅎㅎ

Sort:  

요런팁제도ㅎㅎ신기방기

아기도 귀엽고~
주말 쇼핑도 부럽네요 ㅎㅎㅎ

ㅎㅎㅎ막상가서 산거라곤. . 바지 하나입니다ㅎㅎ 사실 벽화나 디자인을 어떻게 했을까 하고 가봤는데ㅠㅠ 없더라구요ㅠ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진짜 잘해놨다던데..
저도 송도 사는 사람들 부러워요~~
아이들 키우기도 넘 좋은것 같구요!!

저도 핸드폰케이스는 @kth6689님께서 제작하신게 독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찬입니다ㅎㅎㅎ저는 홍보를 위해 제작한것 뿐인데요 뭐ㅎㅎ 송도살고싶어요ㅠㅠ증말로

아아!

따님이 너무 귀욤귀욤 이쁨이쁨 합니다 >_<

꺄악!

ㅎㅎㅎㅎ진아의 매력에 풍덩하신건가요?ㅎㅎ

아 화목해보입니다 ㅎㅎ
따님도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미래가 기대됩니다ㅎㅎ

다이소 다이스에 깜놀! 무인양품처럼 변화 줄려나보네요! 가족나들이 따뜻합니다^^

다이소 크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줄을 얼마나 길게 섰던지. . ㅋㅋ구경은 하되 사는건. . 집에서 가까운 다이소로 다녀오세요!ㅎㅎ사실 벽화에 도움될만한 디자인이 있나하고 갔는데 ㅠㅠ없더라구요ㅠ

캬! 벽화생각을 계속... 감동입니다(T^T)

어머나 사진 찍을줄 아는 진아.
웃는거 봐요 @.@
딸없는 애미 마음이 다 녹네요 녹아. ㅎㅎㅎㅎㅎ

사르르르 녹아버리죠 ㅋㅋ(사실 웃게하려고 진아랑씨름하는건 안비밀)

우와.. 쌍꺼풀이.. 대박..너무이쁩니다^^

ㅎㅎㅎ진아는 한쪽에만 쌍커풀이있어요ㅎㅎ산이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가족분들이 사진으로만 봐도 개성이 톡톡 넘치시네요 ㅎㅎㅎㅎ

다음 밋업때 가족과 함께 가고싶어요ㅎㅎ이번 페인트작업엔 가족과 함께하기로 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50.80
ETH 3471.7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