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임대이벤트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얼마 전에 진행했던 5월 임대 이벤트에 대한 결과를 발표해보고자 합니다.

저 글에 달린 댓글은 무려 101개..인데다 지원자분들도 50분이 넘다 보니 정리하기도 알아보기도 시간이 꽤 걸렸네요..

군대에서 없는시간(?) 쪼개 가며 열심히 정리하고 찾아보고 비교해 보고 내린 결론이니 이벤트 당첨이 되지 않았다고 너무 실망하시거나 저한테 뭐라 하시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진중하고 합당한 이유라고 임대글에 적었지만 정확한 척도가 없다 보니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쟁쟁한 분들이 너무도 많았지만,
결과적으로는 제 눈을 사로잡은 내용들이 선정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스파가 좀 더 있었으면 더 많은 분들께 임대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지난번 임대 당시엔 임대해드린 분들께 뉴비 지원 및 일상글 지원을 부탁드렸던 만큼, 이번 임대에서는 또 다른 방향의 활동을 하실 분들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image.png

먼저 제가 고른 분은 @isis-lee 님입니다.

심리상담가라고 하시고, 자기사랑/용서/두려움극복/생각하기 같은 내용을 스티밋에서 어떻게 풀어 나가실지 기대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생각해본다 하셨지만 저 네 가지 모두 저에게도 부족한 내용인지라 더더욱 어떤 활동을 보여주실지 기대가 되더군요.

스파 임대 받으시고 멋진 활동 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image.png

두번째로 고른 분은 @annvely님입니다.

밋업 부분에서도 흥미가 생겼지만, 개인적으론 스페셜메이트라는 소재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제가 스팀페이에 관심이 많은 것도 있고, 이전에 @rothbardianism 님이 진행하신 테이스팀 로드라는 것에 큰 흥미가 생겼는데, 스페셜메이트라는 활동을 통해 추가적인 스팀페이 매장의 신설과 많은 자영업자 분들의 스팀페이 운용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팀페이 매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후 생겨날 매장들에게도 힘을 실어 줄 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임대기간 동안 멋진 활동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kr-youth 큐레이터 부분인데요.

이 부문에서는 마지막까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유스부문 지원은 아무래도 여태까지 유스 태그에서 활동을 많이 한 분으로 하고자 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한 페이지에 다 들어가지도 않는 장문의 위엄..)

@peanut131님과 @knowkorea님 중 고민하다가 현재 유스태그에도 더 지원을 하고 있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내신 @knowkorea님께 스파를 임대해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기간이 확실히 정해진 일반 큐레이터와는 달리, 유스 큐레이터는 정해진 부분이 없습니다.
많은 의견을 내어 주신다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ex) 기간은 ~~가 좋을 것 같다. 유스 자체적으로 임기제를 하는 게 좋은 것 같다.
자체 계정을 운용하여 큐레이터가 그 계정을 관리했으면 좋겠다 등등

고심 끝에 내린 결론입니다. 사실 너무 임대해드리고 싶은 분들이 많았던지라 마지막에는 제 흥미 위주가 되었다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네요.

이렇게 오래 고민했다는 건 그만큼 스티밋에 공헌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겠죠?

임대가 이번 한 번으로 끝나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ㅎㅎ

임대받으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며, 임대는 세 분이 모두 확인하시고 나면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을 대신해서 뽑히신 만큼, 다시한번 멋진 활동 부탁드립니다.

확인하시면 댓글 주세요! @isis-lee @annvely @knowkorea

오늘은 파워 낭비하느라 바쁘겠네요

Sort:  

kr-youth 가즈아~ @ksc 님 고생하셔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유스 가즈아!!

크... 세분 모두 스팀잇의 열정과 애정이 가득하신 분들이네요!! 앞으로 향후 멋진 행보가 기대됩니다
축하드리고, 구상하신 프로젝트 모두 성공하길 기원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이걸 계기로 스티밋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멋진일이예요
응윈합니다
그리고 임대받으시는 분들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

선정하시느라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좋은 분이 되신 것 같아요 저 세분 다 제가 팔로잉하고 있는 분들이어서 많은 활동하시고 있는 걸 아니까요~ ^^ 되신분들 축하드려요~ 함께 윈윈해요^^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네요ㅎㅎ
세분께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길 바랍니다!!

세 분 다 한번쯤은 글을 읽었어서 팔로잉하고 있는 줄 알았는데... 허걱, 한 분도 안하고 있었어요ㅋㅋ 그래서 깜짝 놀라서 부랴부랴 한바퀴 돌며 팔로잉 완수하고 댓글답니다.😀 이런 댓글하나에 풀봇 주셔서 영광입니다 저도 풀봇으로 답합니다.ㅋㅋ 이벤트하느라고 보파는 20%대지만 0.01은 찍힙니다. :)

이렇게 또 좋은분들 팔로우했으니 다행인가요ㅎㅎ

ㅋㅋ 그런것 같아요^^

ㅋㅅㅋ 멋찌당 !!

감사합니다ㅋㅅㅋ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ksc 님 !^^
50분이나 신청하였는데
저를 택해주시다니 영광이네요. ㅜㅜ
어제까지만 해도 스팀을 무리해서 구매해야하나,,
보팅의 양을 늘려 스티미언 분들에게 영향을 주고 싶은 욕심이 큰데,
제가 스파업 할 수 있는 양이 너무 적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뜻밖에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ksc님 대신에 임대해주신 스파를 스팀잇의 발전을 위한 방향으로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따뜻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스페셜메이트라는 컨텐츠에 대해 개인적인 흥미가 들어간게 사실입니다ㅎㅎ
멋진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비그치고 청명한 아침입니다. 컴퓨터 켜자마자 ㅋㅅㅋ님의 멘션글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군에서의 그 빠듯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무려 101개나 되는 글을 검토하고 읽어주시고 고심해주신ㅋㅅㅋ 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그냥좋아지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이런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붓는 분들 때문에 세상은 우리가 살만한 곳으로 계속해서 유지되는 것같습니다. 저의 힐링의 주제를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른 두분도 너무 좋은 주제를 선정해 주셨습니다. 스팀잇의 발전과 스팀잇 내의 공동체에 대단히 도움이 될 듯합니다.
ㅋㅅㅋ님께서 힐링을 선정해주시고 힐링이란 주제에 관심가져서 너무 기쁨니다. 이 스팀잇 공동체가 지금까지 이 세상에 존재했던 그 어떤 공동체보다 더 이상적이고 가능성이 있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이부분은 추후 글로 나눔하겠습니다. ) 힐링을 통해 자신도 발전하고, 또 서로 같이 풍요로워지는 그런 공동체적 근간이 단단해 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고 잘 할수 있는일을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그런 기회를주신 ㅋㅅㅋ님께 감사드립니다 .스파임대에 지원했으나 이번에 기회를 못 얻으신 분들께도 또 다르 기회가 닿을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ㅋㅅㅋ님 고맙습니다.
임대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습니다.
@멘션 등록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ㅎㅎ
힐링이라는 주제가 스티밋에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이시스 님도 알게되네요. ^^ 축하드립니다.^^

댓글들을 정성스럽게 장문으로 신청해 주시는 분들이 무척 인상깊네요
좋은일 하십니다 화이팅~~!!

다들 너무 열심히 써주셔서 고민 많이 했습니다ㅎㅎ

임대 받으시는 분들 축하드립니다~!
와 101개...;;;
ㅋㅅㅋ님 선정 수고하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23
ETH 2600.7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