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월 임대이벤트 결과 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비그치고 청명한 아침입니다. 컴퓨터 켜자마자 ㅋㅅㅋ님의 멘션글을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군에서의 그 빠듯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무려 101개나 되는 글을 검토하고 읽어주시고 고심해주신ㅋㅅㅋ 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그냥좋아지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이런 엄청난 에너지를 쏟아붓는 분들 때문에 세상은 우리가 살만한 곳으로 계속해서 유지되는 것같습니다. 저의 힐링의 주제를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른 두분도 너무 좋은 주제를 선정해 주셨습니다. 스팀잇의 발전과 스팀잇 내의 공동체에 대단히 도움이 될 듯합니다.
ㅋㅅㅋ님께서 힐링을 선정해주시고 힐링이란 주제에 관심가져서 너무 기쁨니다. 이 스팀잇 공동체가 지금까지 이 세상에 존재했던 그 어떤 공동체보다 더 이상적이고 가능성이 있다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이부분은 추후 글로 나눔하겠습니다. ) 힐링을 통해 자신도 발전하고, 또 서로 같이 풍요로워지는 그런 공동체적 근간이 단단해 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고 잘 할수 있는일을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그런 기회를주신 ㅋㅅㅋ님께 감사드립니다 .스파임대에 지원했으나 이번에 기회를 못 얻으신 분들께도 또 다르 기회가 닿을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ㅋㅅㅋ님 고맙습니다.
임대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습니다.
@멘션 등록

Sort: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ㅎㅎ
힐링이라는 주제가 스티밋에도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이시스 님도 알게되네요. ^^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22.54
ETH 2602.4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