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제안] 문득 머리를 때리며 떠오른 아이디어 입니다! --- [Kr-Funding] 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몇분 전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 입니다.

스팀을 통해 Funding (혹은 Kr-Funding) 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어제였나요, @hansikhouse 님의 스팀잇 여름공원 in 뉴욕 프로젝트
-오늘 스티미안 한분의 병원비를 위한 기부 활동 --- 엄청난 돈이 모였지요.
-현재 스팀을 홍보하기 위한 개개인들의 여러 활동 ( @venti 님을 포함 여러 스티미안 분들)

이 세 가지가 합쳐져서 갑자기 머리를 때린 것 같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이 스팀을 이용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또한 스티미안의 단체 행동스팀의 활성화를 순식간에 가속화 시킬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통해 펀딩 기금을 만들어서 , 스팀은 스팀을 위한 단체 행동에 나설 수 있습니다.
(이제껏 개개인 별로 티셔츠를 만들어 홍보하는 있었고, 홍보 영상을 만드는 사람도 있었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팀 기금을 만들어서 여름공원 in 한강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스팀을 모르는 여러 사람에게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오프라인으로 적극적으로 끄집어 내는 것입니다.)

스팀은 더욱 알려질 것이고, 이는 현재 스팀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득이 될 것 입니다.

또한 스팀 펀딩 자금으로 여러 코인/ Token ICO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펀딩 참여자들에게 ICO에게 받은 Token 을 참여 비중만큼 분배를 할 수 있겠죠.

이 작업은 상당히 번거롭고 어렵겠지만 모든것은 블록체인 안에서 투명하게는 이루어 질 수 있을 겁니다.

또한 펀딩 기금으로 신문 광고도 할 수 있겠죠.

광고 메이킹 디렉터를 고용해서 스팀을 위한 기가막힌 마케팅 광고영상을 만들어 보는것도 가능할 겁니다.

STEEM 글자가 대문작하게 적힌 애드벌륜을 띄우는 것은 어떨까요?

어디에 쓰냐에 따로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이 펀딩은 현재 스팀의 생태계상 기본적으로 많은 보팅 파워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힘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것 입니다.

@clayop @oldstone @sochul @maa 선구자분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함부러 언급해서 죄송합니다. 그냥 생각나는 분들을 적었습니다.

이런 분들이 중심이 되어 최대한 많은 사람이 함께 모이면, 엄청난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불과 몇달 전에 우리가 만들어 낸 촛불과 같이 , 한국인의 놀라운 슈퍼 파워를 )

이제 본격적으로 단체 행동에 나서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분명할때 생각나는 대로 최대한 일필휘지로 갈겨 썼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수 있도록 Re-steem 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아이디어 인듯 합니다.^^

따라 가겠습니다 ㅎㅎ

함께하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빔바님 평소 글 잘 읽고 있습니다 ^^

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좋은 아이디어인데, 생각보다 고래님들의 반응이 없으시네요..

재미있는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갑자기 머리속에서 번뜻하고 떠오르더라구요.

오! 정말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좋은 아이디어인데, 생각보다 고래님들의 반응이 없으시네요..고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ㅠ

스팀은 말씀 하신 행동이 서로에게 유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트보트!

보트보트 ㅎㅎ 감사합니다^^ 무한한 스팀의 가능성을 느꼈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 제가 예전에 건의 했었던 문화재/역사 건과 비슷한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아마 주도적으로 이끌어갈 사람이 필요할 겁니다 :)

맞습니다. 써주신 글도 읽어보았습니다. 스팀은 스팀을 위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다만 고래님들의 힘이 사실상 필요합니다.ㅜㅜ

네, 그래서 제가 @koreaculture 님의 뜻에 함께 하기 위해서 스팀파워 임대 모집에 지원 하였습니다.
바로 아래 게시글은 제가 @koreaculture 님의 뜻을 설명하고 도와 드리고 싶다는 영상이구요
두번째 링크는 스팀파워임대 투표 게시글입니다.
소중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

[스팀잇세상] 스팀잇 컵과 스팀파워로 실현하는 행복한 삶
https://steemit.com/kr-newbie/@successtrainer/x7opz

[스파임대] 50M VESTS 1분 모십니다. (댓글 보팅 참여 부탁)
https://steemit.com/kr/@lighthil/50m-vests-1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영상 제작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시작으로 아이디어만 냈고, 글에 썻다시피 이 프로젝트는 고래님들의 서포트가 필요하여, 일단 고래님들의 관련글이 올라오나 기다려 보겠습니다..

선무님을 빼놓고는 스팀을 논하시면 안되옵니다... ㅎㅎ

아! 큰형님을 빠뜨렸군요..저는 자격이 없습니다, 스팀을 떠나야겠습니다..ㅠ라고는 말못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75.08
ETH 3475.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