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세상] 스팀잇 컵과 스팀파워로 실현하는 행복한 삶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스팀잇의 선한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는 석세스트레이너 @successtrainer 입니다.
아래 영상을 봐주세요 :)

아래의 투표는 스팀파워로 선한가치를 실현하고
스팀잇을 통해 누구나 행복 할 수 있는 일을 꿈꾸는 사람을 뽑는 투표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제 포스팅을 통해 제가 갖고 있는 가치관을 이해해 주시고 맨아래의 링크의 투표게시글에서 한표 부탁드립니다.

제가 스팀잇을 바라보는 가치관을 알 수 있는 포스팅
[건의]스팀잇 '대한민국'커뮤니티 힘(스팀)으로 빼앗긴 문화재 되찾기
https://steemit.com/kr/@successtrainer/5d5k9r

스팀파워 임대 투표 글
[스파임대] 50M VESTS 1분 모십니다. (댓글 보팅 참여 부탁)
https://steemit.com/kr/@lighthil/50m-vests-1

그리고 컵제작은 여러분들 반응 보고 결정할께요~
기본적으로 수량이 나와야 한답니다:)

Sort:  

음 저도 참여했지만 그른거 같고..
님에게 한표 넣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좋긴한데
돌고래는 늘어야되는거지 집중되선 안된다고 생각하거든요

고맙습니다, 한국 스팀잇 커뮤니티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석세스 트레이너님은 영상으로 올리시니까 좀 남다르신 것 같아요. 벤티님도 영상으로 올리시던데.. 뭐랄까요 확실히 존재감 같은게 느껴져요.

4일차 뉴비라 그런가 스팀파워를 임대받는게 정확히 어떤 면에서 좋은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석세스님 글이 영상이 언제나 동반되는 걸 보고 인상깊어서.. 댓글달았어요!

친절한 댓글 고맙습니다, 그리고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6일차 뉴비입니다 :) 저는 제가 아는 선한 가치를 실현하는데 스팀파워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늘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활동들 정말 응원합니다 :) 컵은 살 의향 있습니다!

넵 이제 한분이시네요~! ㅋㅋ

스팀잇의 대부 아니신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팀잇 컵도 제작하게되면 꼭 구입해서 인증샷남기고
싶네요~ !

넵 이제 두분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