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임대] 50M VESTS 1분 모십니다. (댓글 보팅 참여 부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나날이 발전하는 스팀과 kr 커뮤니티를 보고있으니 흐뭇합니다 ^^

글재주도 없고 여건이나 체질상 커뮤니티 활동도 어색해서요. 임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

최근에 임대로 잡음이 있었는데요. 저는 자정작용을 믿습니다. 초기의 시행착오라고 생각합니다.

더 단단해지는 단계라고 생각하고 긍정적인 선순환을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1분을 선정하겠습니다. (2분은 이미 활동하고 계십니다.) 저도 이제 100M VEST만 남았네요.

댓글로 짤막한 소개와 활동 계획을 달아주시면 선정하겠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 보팅 수가 가장 많으신분으로 하겠습니다.

이 글 밑에 나타나는 시간 기준 3days 가 되는 시점으로 하겠습니다.


추가 공지 사항

  1. 봇에 대한 보팅을 미처생각하지 못했습니다 ㅎ 봇의 보팅도 유효표로 간주하겠습니다.

  2. 임대기간에 대해서 언급을 못드렸습니다. @abdullar 님도 스파임대하시는데 1개월로 하신다고 하셨네요.

    저도 동일하게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6월은 계산하기 편하게 6월 30일까지로 하겠습니다.

  3. 재임대 모집은 6월 27일 즈음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좀 더 다양한 분들에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파 임대에 대한 더욱 효율적이고 공정할 수 있는 좋은 생각이나 제안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Sort:  

제리님께 이미 50MVests를 임대받긴 했습니다만,
뉴비분들과 청년층을 위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보팅파워가 늘어나면, 더욱 더 활성화 시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동안 스팀에서 얻게 된 수익과, 그 사용처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회계업무는 정말 힘든거네요, 프로그래머가 아니었다면 솔직히.. 포기했을꺼 같습니다)

이 댓글을 보신 분들은, 보고서를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선정에 도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축하합니다. 스파 임대 해드리겠습니다.
기한은 이번달 말일까지입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릴께요 ^^

헉 벌써 20분이나..
좀 더 화이팅하면 선정될거 같기도 합니다..!!

@ludorum님이 제일먼저 신청하셨군요
신청자인지도 몰랐네요 ㅎ
저도 투표 꾹!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수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번 그런 이상을 꿈꿨었지만 포기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때와 비교해서 달라진 모습에 확실히 가능함을 알게되었습니다
현재는 초보분들이 좀더 스팀잇에 대해 알기 쉽도록
제가 이해한 한도내의 것을 재구성하여 최대한 쉽게 알수 있도록
초보 코인 시리즈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보팅 기준은 일단은 노력입니다
초보들이 볼때 과연 무엇을 기준으로 글을 판단할까요
유용성과 함께 반드시 들어가야하는 것이 노력입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발휘하기 가장 근접한 것도 그것이죠
한데 그 노력을 쏟아붓고도 다른 사람과의 괴리가 심하다면
어떨까요. 블로그를 해보면서 제 자신이 그걸 젤 잘 체험했죠

그래서 제가 보팅하는 기준 중 중요한 두가지는
너무 없는 보상가의 글들을 우선 클릭하고 노력만 보이면
항상 풀보팅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사람이 다음글을 쓸 수 있도록
격려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혹 제가 못되더라도 이미 있으신분들이나 선정되신 분들은
이기회에 그걸 좀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격려,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도, 데이터를 통해 새로 시작하고, 팔로워가 없는 분들을, 보상이 적은 분들을
더 찾아내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D

(시간이 나는대로 코딩중입니다.. 저에게도 주관이 있으니, 알고리즘을 통해 계속 스스로를 감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관리가 철저하신 모습 보기 좋습니다.
저도 별다른 이유가 없었다면 님을 응원했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전 돌고래는 늘어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스파임대의 의미고요. 제가 이전에 쓴 글중에 '돌아와서
놀란게 이상에 가까워져서였다' 라고 쓴 적이 있는데
그건 이전의 소수의 큰파워형태가 아니라
다수의 중간파워 형태가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미 임대를 받으신 분은
다른 분께 양보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말을 사실 무지 망설였는데
이제 제가 후보에서 멀어졌으니 부담없이 피로해봅니다
그래서 저는 다른분께 표를 드렸습니다
그부분을 양해바랍니다

네! 의견은 존중합니다!
또, 말씀해주신 의견때문에 gotoperson님께서 양보해주신 것 같습니다.

다만, 50MVest로 사용해본 결과, 절대로 적지 않은 파워이지만,
신규 유저가 엄청나게 많아져서, 보팅파워가 은근히 모자라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사실 한가지 더 어려움이 있는데,
스팀파워를 임대받고나면, 정작 자기 자신의 성장이 좀 어려운 면도 있습니다.
정말 잘 사용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지요..

그래서 이왕 이겨내야할 부담감이기에 더 욕심내어 도전해봅니다..!!

다만 말씀하신대로, 신규 유저들을 격려하는것에 충분히 사용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정도 커진 이후에는 분명 자기 자신의 몫이겠지만 말이죠.

스팀파워를 임대받고 나면,
상세한 지원 분야와 대상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의 선한가치를 알리고 초보분들이 스팀잇에 정착 할 수있도록 글 과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초보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글을 큐레이팅하고 싶습니다. 스팀파워가 정말 필요해서 거래소에서 입금 받는법에 대한 포스팅도 했습니다.
저와 스팀잇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되리라 확신해요!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저의 포스팅, 댓글, 앞으로 예상기여도 를 종합적 으로 판단 부탁드릴께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벤티 입니다
기여도로 말씀 드릴께요~~

10년간 네이버 블로그 운영으로
외부 유입은 아마 제가 가장 많이 시킬것으로 보여 집니다

안년하세요! 스팀잇 뉴비 억셉이라고 합니다^^ㅋ
워낙 쟁쟁한 분들이 참여 하셔서 가망이 없어 보이긴 하지만, 요즘 하루종일 틈만나면 스팀잇을 들여다보고 코인관련 뉴스를 찾는 저를 되짚어보며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상담심리와 관련된 이야기와 가치 있는 정보들을 사람들과 나누려고 하고 있습니다. 대중들께 스팀잇과 상담이라는 양질의 서비스를 거부감 없이 누릴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것이 현재 최종 목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일종의 멘토처럼 지원을 받던 모습을 보았는데, 저도 거인의 어깨에 올라서보고 싶습니다^^ㅋ
무튼 이벤트를 떠나 처음 뵙는데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혹 추가로 lighthil님에게 임대받을수 있을까요? 요즘 글이 점점 많아지면서 스파가 조금씩 부족합니다 임대해 주신다면 보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또한 활동하는 기준이나 혹은 범위가 있으시면 또한 말씀해 주시면 반영하여 활동하겠습니다

다양한 활동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요 글에서는 경쟁자이지만.. 보팅누르고 갑니닷.. ㅎㅎ

이번건은 제가 포기하겠습니다 :)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헉..!! 감사합니다, 혹시 선정된다면 정말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선정되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항상 스팀커뮤니티에서 앞장서서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로 세분 더 임대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sp/@abdullar/lighthil

경쟁이 치열하군요. ㅎ
저도 조심스럽게 지원해볼까 합니다.

아직 스팀잇을 시작한지 5일 밖에 안되는 뉴비입니다 :)
메인 관심사는 코인입니다 :)

그동안 활동하면서 여러가지를 느꼈는데요 ㅎ
확실히 빈익빈 부익부가 스팀잇에서도 이루어지고 있다고 여겨집니다 :)
스팀파워를 공유해주시는 분들의 염원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만약 제가 선정된다면 이미 보팅을 충분히 받으셨거나 팔로우가 많으신분들이 아닌 새롭게 가입하셨거나, 활동하시는 분들을 위주로 보팅을 하겠습니다 :)

그 이유는 새로 유입되는 신규 유저분들이 탄탄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어야, 그리고 적절한 동기 부여가 지원되야, 스팀잇이 더 활성화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럼 좋은 취지의 활동 감사하고, 어떤 분이 선정이 되더라도 스팀잇의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좋겠습니다 :)

임대받은 스파 아트&디자인&게임개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eemd.com/@아이디 로 투표내역을 확인하고 활동적인 분들에게 임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임대받고 투표 안하는 큐레이터 많습니다. 글이 많고 투표가 필요한 분들이 많습니다. 제 경험으로 보팅파워 60%도 유지하기 어려운데 80% 99% 100% 이런 분들 그리고 팔로워 늘리기위한 이유없는 해외글 추천 이런분들 제외 해줬으면 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보고 임대받게 된다면.. 음 꾸준히 제 자신에 대한 보고서도 작성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일전에 제리님께서 한번 글을 올리신적이 있는데, 자신이 임대해준 파워의 보팅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요..

저도 사람인지라 주관이 들어가겠지만,
데이터로 계속해서 보정하도록 (새 임대의 선정 여부와 별개로, 이미 받은게 있기 때문에)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0.98
ETH 2594.6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