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쏘기

in #kr7 years ago

삐약이 재미.png


결과가 중요한가요?

과정이 즐거웠다면 그걸로 좋다고 생각해요


얼마전 친구들과 양궁쏘는곳을 다녀왔는데

사진을 찍어둔게없네요 ㅎㅎㅎ;;

잘만쏘면되지 저게 뭐가힘들어 라고 생각했는데

막상해보니 전신에 땀이나고 다음날 팔이 멍들고 난리났네요

역시 시도해보기전까지 얕보면 안되는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71005_230559840.jpg

Sort:  

오우~ 양궁이라니!!
엄청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ㅋㅋ
삐약이는 양궁신동! 삐약!! ㅎㅎ

한시간이 어떻게가는지 정신없이 쏘고나니 활시위당긴손가락의힘이 하나도없어서 다음일정의 볼링은패스했더랬죠 ㅋㅋ 그래도 재밌었어요:-)

양궁이 운동이 되긴 하나봐요 ..근데
헐 피멍이;;;
슉-탁 (...) 재밌었다..너무 귀엽다구요 ㅎ
과정이 즐거웠다면 그걸로 된거죠^^

ㅎㅎ땀이엄청났었지요 잘못맞춰도 재밌었어요^^

good post, good luck always friends.

Thanks bro, have a nice day!

yes my friend..plase you are visit my blog..

헉! 양궁이 저렇게 팔에 멍들정도로 힘든거였군요!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그래도 뭐 과정이 즐거왔다면 그걸로 됐지요^^

꼭한번해보세요 역시나 새로운건 재밌습니다 ^^

어디서 가능한가요~ 도전해보고파욧~~~~ 삐약이들의 미세한 표정변화가 보이는 듯한 착각이..ㅋㅋ

시내에 양궁카페가있더라구요 ㅎㅎ 마지막표정이다른데 캐치하셨군요 ㅋㅋ 세심한관찰자시네요 :-)

아니 코부니님 황산벌 전장터에 다녀오신건가요? 상처투성이....보팅으로 위로합니당^^

댓글이계속오류가나서 올라가질않네유 ㅠ ㅠ

스팀케이알로 들어오니 되네요. 디도스 공격이랍니다.ㅎ

저도 딱 한번 활쏘러 가본 적 있는데, 생각처럼 날아가지도 않고 활시위 당기는 게 장난아니게 힘들었어요ㅋ 그래도 재밌었답니다ㅎㅎ

kobuni님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 맞아요 생각처럼잘안되고 자꾸만 화살깃을건드려서 화살이빠지고 애를먹었네요 활시위당기기 정말 빡세요 ㅋㅋㅋ 남은연휴 즐거운시간되세요 sonsie님 :-)

저도 친구들과 내기하러 실내 양궁장에 가끔 갔었습니다.
왼팔 팔꿈치를 어느정도 굽혀야 다치지 않는다던데... 언능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너무쭉폈더니 활줄이 팔을 때렸네요 ㅋㅋ 고무줄로 때린거보다아팠다는 후문입니다 ㅋㅋ 금방회복되겠죠 감사합니다:-)

어머 .... 팔에 멍이들정도로인가요? 저도 예전에 친구가 양궁을 했어서 한번 당겨봤는데 생각보다 당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냥 티비로 보면 쉬워보이는데.. ㅎㅎㅎㅎ 넘 즐거운 시간이였겠어요 ^^

엄청아파요 활줄무게도상당하구요 ㅎㅎ 가서느낀건 이화살 맞으면 죽겠구나 했습니다 ㄷㄷ 그래도 안전하게 잘놀다왔어요:-)

그래도 과녁은 맞추셨네요ㅎㅎ

과녁이가까워서 누구나 맞출수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809.89
ETH 2684.3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