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연어 초밥...참치 초밥도...

갑자기 배고픕니다...ㅜㅜ

아침에일어나서도 허기지네요 ㅠ

살이 많이 빠지셨네요. 일부러 빼신 건가봐요?
급격한 다이어트에는 영양불균형이 뒤따라서 항상 건강에 유의하셔야 해요^^
전에 코부니님 포스팅에 올라온 사진봤을 때 그렇게 살쪄보이진 않던데, 조금씩 빼세요ㅎㅎ

일부러뺐다기보단 심리적노동과 육체적피로감에의한것일듯해요 ㅋㅋ운동좀해야지 ㅠ 넘나오랜만 스팀잇방문했네욥 ㅎㅎ

전 요즘 4키로가 찐..ㅇㅅㅇ;;;
초밥 너무 맛있게 잘 그리신거 아닌가요?ㅎㅎㅎㅎㅎㅎ 아 배고파.;;

아가곰하고 같이 잘드시고계시는군요 ㅎㅎㅎ

너무 잘 먹어 큰일입니다.ㅋㅋ 다이어트 해야해요.ㅋ

참고로 아이는 사자입니다.ㅋ

저도 요새 실업으로 인한 불안감 때문일까요?
먹어도 살이 좀처럼 안찌네요 ㅠ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ngratulations @kobuni!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