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의견을 주장하는걸 정말 싫어하지만..진짜 딱 한마디만 하겠습니다.(뉴비분들 고래분들)

in #kr7 years ago

사실 신규 회원들이 보팅 받지 못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노출이 적어서입니다. 모든 회원들이 매일 같이 kr-join 태그를 볼 수도 없는 노릇이고, 본다고 해도 어떤 글을 쓸지 모르는 사람을 팔로우 하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닙니다. 피드에 글이 너무 많이 늘어나면 평소에 즐겨 읽는 작가의 글을 놓치기가 쉬워지니까요. 그래서 시간을 들여 관계를 형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개선되면 이 작업이 조금 더 쉬워지겠지만, 아직은 신규회원들께서 발로 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기존회원들이 신규회원들을 배척하기 위해 보팅하지 않는건 아니라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Sort:  

넵 알고 있습니다 ㅎㅎㅎ 사람이 많아지면 당연해지는 현상이니까요 ㅎㅎ 긴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긴 호흡으로 자신의 기록을 남기면 된다고 생각해요. 내가 쓴 글이 없어지는 것도 아니고. 발자취로 남을테니까. 단, 10년 후에도 이불킥 하지 않는 글이면 좋겠다는 생각은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