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강추 영양제!

in #kr6 years ago (edited)

DSC01296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댕댕이들을 위한 기적같은
영양제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키우는 치와와, 몽테와 듀마(쌍둥이 남매)가
올해 3월, 12살이 되었는데요.

2018-07-23-월 오후 5-43-31.jpg

암컷 듀마는 아주 활발하고 건강한 편인데
수컷 몽테는 먹는 것에 비해 과체중에
움직이는 걸 별로 안 좋아하고 멍때리는 걸 좋아합니다.

보통 중성화수술 부작용으로 30% 정도는
이렇게 비만견이 된다고 하더군요. 암튼...

작년말부터 몽테의 걸음걸이가 뒤뚱뒤뚱 하고
산책을 나가면 중간에 자주 퍼지고..

점점 '산책가자'라는 말에 반응이 없더니
지난달 초에는 급기야 뒷다리를 거의 못쓰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T^T

짧은 거리도 움직이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허우적 거리는데 참 가슴이 아프더라구요.

언젠가 TV에서 노견들은 고관절에 문제가 생기면
수술도 힘들고 계속 수발을 들어줘야 한다고 해서
결국, 올게 왔구나... 했죠.

그렇게 일주일을 보내고 구글링을 하다가
독일 바이엘사에서 나온 Synovi G4라는
고관절약을 알게되었습니다.

기적의 제품 / 수의사가 추천하는 제품 /
동물병원에서 고관절약으로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평점도 꽤 높더군요.

2018-07-23-월 오후 6-12-55.jpg

혹해서 아마존에서 바로 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복용후 오늘이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정말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몽테 뒷다리에 힘이 들어가기 시작하더니
앉아만 있던 몽테가 벌떡일어나 걷기 시작했어요.




monte.gif
할렐~루야!

몇일전에는 팔짝팔짝 뛰기까지 하며
생기가 돌고 지금은 아주 잘 걷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 살짝 뒤뚱거리기는 하지만 자립하고
걸을 수 있다는게 이렇게 감사한 일인지 몰랐네요.

아.. 진작에 먹일걸....


이렇게 유익하고 좋은 소식은 널리 알려야 한다고 배워서
오늘 이렇게 기쁜마음으로 순수하게 포스팅합니다.

개들이 10살이 넘어가면 꼭 이 영양제를 먹이세요.
그전에라도 걸음걸이가 좀 불안하다 싶으면
먹이기 시작하는 걸 무조건 권장합니다.

제가 일주일 수발하며 고생해보니 보통일이 아닙니다. T^T

약은 이렇게 담겨있어요.

DSC01298 copy.jpg

크기는 이만하고...

DSC01299 copy.jpg

텍스처는 약과 느낌이 좀 나고
냄새는 한약이랑 고약(종기에 쓰는) 같은 냄새가 나기는 한데
맛이 있는지 엄청 잘 먹습니다.

저는 점심 식사 후 주는데 이제 밥먹고 나면
알아서 약달라고 옆에 와 신호를 보냅니다.ㅎㅎ

DSC01300 copy.jpg

이렇게 잘라서 몽테하나 듀마하나 주는데,

몽테는 매일, 듀마는 격일로 줍니다.

체중이
0.5 ~ 7kg 은 격일로 반만 주고
7 ~ 13kg 은 매일 반
13 ~ 27kg 는 매일 1개씩
27 ~ 45kg 은 매일 2개씩
45kg 이상은 매일 2.5개를 급여하면 됩니다.

몽테의 경우 7kg 미만이지만 관절이 심각해서
매일 주고 있지요.ㅎㅎ

혹시 몰라 아마존 링크 남깁니다. (리퍼럴 따위 없음)
요즘 아마존 배송비 무료가 화제죠.ㅎㅎ
쟁여놓고 주시는 걸 추천합니다.^^
https://www.amazon.com/Bayer-Supplement-Glucosamine-Boswelllia-Ingredients/dp/B008KHLF6I?th=1

이상입니다.
모든 반려견의 노년이 행복해지길 기도할께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잘먹는군요.
저희 장모님 댁에 아주 나이 많으신 치와와 가 있거든요
구입을 고려해봐야겠네요

네. 꼭 구입해서 선물하세요.^^
보통 개들 약이나 영양제는 먹이기 힘든경우가 많은데
이건 간식처럼 아주 잘 먹어요.

(╹◡╹)듀마, 몽테 건강해져서 정말 다행이에요~ 역시 건강이 최고에요:-)

네. 정말 건강이 최고입니다!!

일어서서 살랑살랑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ㅠㅠ ㅋㅋㅋㅋㅋ
건강을 되찾아서 다행입니다~^^

저도 저 짤보고 피식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하나 먹을까요? 그럼 더 잘 뛰려나...

ㅋㅋㅋㅋ. 인간용은 제가 나중에 또 소개해 드릴께요.

아니요 말(馬)용... ㅎㅎㅎㅎ

ㅋㅋㅋ

저는 요즘 고양이
한 마리 키우냐고 진땀을 뺍니다
자꾸 깨물었어요ㅠㅠ

이가 막 나기 시작하는 새끼 고양이인가보네요. ㅎㅎ
크면 안무니깐 좀만 참으세요.ㅋㅋㅋ

뚜왓 ...

...뚜 왓뚜와리~!!

말로만 듣던 기저귀 일어났군요!!!

할렐루야!!

킼키키ㅋㅋ큐ㅠㅠ

짠~히다

외계어를 사용하시는 군요.ㅎㅎ

와우 할렐루야
이건 기적이네요!
오~~~~ 너무 좋으시겠다!

정말 팔짝팔짝 뛰는데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지도 좋은지 표정이 밝아졌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