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수족관 입체생물도록 보틀캡2 3/3

in #kr6 years ago (edited)

DSC07466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알았는데 제가 하루 평균 1스팀씩 스팀파워가 이자로 채워지는 것 같더라고요. 마약전쟁에서는 하루 0.5스팀 정도씩 들어오고요. (요즘 빌딩짓는데 써서 많이 줄어들었지만) 마약은 계속 양이 줄어들 것 같고 곧 망할(?) 것 같아서 차치하더라도 1년이면 365스팀이 이자로 생기는 셈이군요. 이것도 시세에 영향을 받는지 모르겠지만 이자는 별로 생각을 안했었는데 기분이 좋네요.ㅎㅎ 군대에서 월급받는 것 같이 전혀 생각도 못했던 수익이라 땡잡은 느낌입니다.ㅋㅋ 그런데 이자는 어떻게 계산되는건가요?

그리고 이건 울룩불룩님으로부터 알게 된 사실인데 임대를 해준 스팀에도 이자가 붙더라고요. 그 이자가 임대받는 분의 보팅파워에도 도움이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다면 임대받는 곳의 임대량도 매일 조금씩 늘어나게 되겠네요. 이게 모이면 엄청날듯...ㅎㅎ


line.JPG


日本水族館立体生物図録
일본 수족관 입체생물도록2


line.JPG

그럼 일본 수족관 입체생물도록 2탄 마지막 리뷰를 이어가겠습니다.


11. 욱해(旭蟹) (Red Frog Crab / Spanner Crab) 1/7
DSC00389 copy.jpg
DSC00389 copy2.jpg

좀 생소해 보이는 이 게는 닭게라고도 불리고 개구리게라도고 불리며 집게 모양이 스패너 렌치와 비슷해서 스패너 크렙이라고도 불립니다. 몸통에 살이 많아서 꽃게찜이나 꽃게탕으로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게 종류이긴 하지만 앞뒤로 걷고 전방을 향해 빠르게 수영한다고 합니다.

가제와 게를 섞은 듯 독특한 외형이 마음에 듭니다.

DSC07466 copy.jpg
온순해 보이는데 왜 욱해?


12. 물장군 (Giant Water Bug) 1 / 1.5
DSC00401.JPG

물장군도 이제 제법 좀 모였네요. 비네트형식으로 좀 더 마음에 듭니다.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초대형 물장군이 이 회사에서 만들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 정말 징그러울 것 같습니다.ㅎㅎ 어서 갖고싶네요.ㅋㅋ

그런데 수족관에 물장군도 있나요?

다른 물장군과 함께. 왼쪽은 원색도감 오른쪽은 캡슐Q.
DSC00409.JPG


13. 마타마타거북 (Matamata Turtle) 1/10
DSC00411 copy.jpg
DSC00411 copy2.jpg

이 아이는 단품으로 인기가 좋아서 피라냐만큼은 아니지만 몸값이 꽤 높습니다. 원색도감에서도 출현한 바 있지요. 수중에서 움직이지 않고 거의 가만히 있기 때문에 움직임을 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피규어라도 좀 움직이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원색도감 2종과 함께
DSC00425.JPG

DSC07471 copy.jpg


14. 남부바위뛰기펭귄 (Rockhopper Penguin) 1/15
DSC00429.JPG

NTC 좌대 시리즈 남극편에 출현한바 있는 록호퍼 펭귄입니다. 눈 주위에 노란 깃털장식이 달린 펭귄 6종류 중 가장 작은 펭귄이라고 하네요. 피규어는 이름과 달리 너무 정적이네요. 수족관에 갇혀서 일까요?

좌대와 함께
DSC00436.JPG

15. 해달 (Sea Otter) 1/25
DSC00438.JPG

역시 좌대시리즈에서도 멋지게 나왔던 해달입니다. 해달은 역시 이 포즈죠.ㅎㅎ

수면에서 자고 위를 향해 생활하는 유일한 포유동물이라고 합니다. 성게와 참게, 새우 등 고급 재료만을 찾기 때문에 바다의 미식가로 통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건 인간의 관점이고 야생생물에게는 먹기 어렵고 양이 적은 먹이를 택한 거라 합니다. 해수생활의 역사가 짧고 빠른물살과 깊은 곳에서 헤엄을 칠 수도 없는 해달이 선택한 최선의 먹이라고 하네요.

피규어는 물위에 떠있는 표현이 NTC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NTC 좌대와 함께
DSC00448.JPG


이상입니다.
DSC00461.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2 which ranks you at #471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욱해를 보고 혼자 웃었는데.. 같은 유머가 나올 줄이야. ㅋㅋㅋ

지나칠 수 없는 드립이죠.ㅋㅋ

물뚜껑 저걸로하면 바로 인싸각인가용
키위님네 놀러가구싶다

바로 핵인싸각이죠. 저도 시도 못 해 봤습니다.ㅋㅋ

정말 징그러울 것 같습니다.
ㅎㅎ 어서 갖고싶네요.ㅋㅋ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장군... 유사 바선생 느낌이..

징그러운 피규어 은근 좋아합니다.ㅋㅋ
모르는 애들은 수중 바선생이라고 해도 믿을거에요.ㅎㅎ

마타마타거북 무시무시하게 생긴거와는 다르게 입과 눈이 웃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다시가서 보고오니 정말 유쾌하게 웃고 있네요.^^

욱해는 왠지 막 솥에다가 찌고 싶네요 ㅎㅎㅎ

맛이 참 궁금합니다. 게맛일지 가재맛일지... ㅎㅎ

갸아아아~앙~! 멋져용~♥♩♬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도 행복한 하루되세용!!

해달이 가장 완소템 같은데요 귀엽구^

네. 해달은 두마리가 서로 손 맞잡고 있는게 진짜 귀욤돋는데 말이죠.ㅎㅎ

욱해 다리가 게 다리 같지 않네여.
짦은 다리라서 욱하나 봅니다.

ㅋㅋ 누가 루저라고 놀렸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