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 한첩 드실래요?

in #kr5 years ago (edited)

DSC09885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요즘 한창 게임으로 이집트 구석구석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여행중 몰래 암살도 해주고요.ㅎㅎ 본격 관광 게임이라 불리는 어쌔신 크리드가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될수록 도시들의 현실감이나 배경의 리얼함이 엄청나게 발전해서 마치 실제 여행을 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i16540106920.jpg

개인적으로 어쌔신 크리드 1(예루살렘), 2(이탈리아 피렌체/베네치아), 브라더후드(로마), 레벨레이션(이스탄불) 까지 재밌게 하다가 어쌔신 크리드 3(뉴욕,시카고) 부터 재미없어서 하다가 접었는데요. 최근 중간을 건너뛰고 신디케이트(영국 런던) 부터 시작했는데 게임은 많이 지루하고 재미는 없었지만 그래픽은 정말 입이 안 다물어질 정도로 멋졌습니다. 그래픽 때문에라도 어쌔신크리드는 소장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ㅎㅎ 신디케이트는 비록 지루해서 도전과제 다 생략하고 빨리 끝냈는데 이번 오리진(이집트)는 재미와 그래픽까지 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까워서 조금씩 하고 있네요. (실은 체력이 딸려 피곤해서 오래 못하겠...)

참고로 제가 하다가 중단한 3편 이후로는 4(캐리비안해), 로그(뉴욕, 파리등과 대서양일대 짬뽕), 유니티(프랑스 파리)가 있습니다. 이집트 여행이 끝나면 프랑스 방문하고 가장 최근작인 오디세이(그리스)도 다녀올 계획입니다. 꽤 피곤하겠네요...ㅎㅎ


line.JPG


CollectA Animals in Europe
컬렉타 유럽 동물들 1


line.JPG

간만에 컬렉타 동물피규어를 소개하겠습니다. 아프리카와 아시아, 오스트레일리아를 지나 오늘은 유럽의 동물들을 만나볼텐데요. 유럽쪽 동물들은 라인업이 그렇게 많지 않네요.


1.다마 사슴 (Fallow Deer Buck)
DSC09883 copy.jpg

등에 하얀 점들이 예쁜 다마사슴(Dama) 입니다. 뿔만 다르고 우리나라 꽃사슴과 많이 닮았죠? 겨울에는 하얀 점들이 없어지고 몸 전체가 회색을 띤 갈색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보통 사슴 정도의 크기로 다른 사슴들에 비해 꼬리가 긴편이라고 합니다. 역시 사슴류에 강한 컬렉타 답게 엄지척입니다! 2015년 제품으로 단점이 있다면 자립이 불안정하다는 것! 살짝만 건드려도 죽은척 쓰러집니다. T^T

DSC03273 copy.jpg

DSC09885 copy.jpg
녹용 무료 배포 이벤트 합니다


2.레드디어 가족 (Red Deer)
DSC09881 copy.jpg

몸집이 가장 큰 사슴중의 하나인 레드디어 가족입니다. 2011년에 출시된 제품이라 약간 투박하지만 썩어도 준치라고 컬렉타만의 매력이 살아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존 사슴들에게서 볼 수 없는 수컷의 시니컬한 표정이 마음에 들었는데 받고보니 암컷이나 새끼도 한성깔하게 생긴게 기쎈 집안의 아우라가 확 느껴집니다.

이렇게 사자와도 맞짱 뜰 기세의 느낌은 좋지만 역시나 2012년 이후 컬렉타에서 각성하고 출시된 제품들과는 퀄리티면에서 많이 비교가 됩니다. 그리고 수컷의 경우 원래 목부분이 좀 두꺼운데 이 조형은 좀 말라 보이네요.

DSC07506.jpg

DSC09887 copy.jpg


3.무플론 산양(European Mouflon)
DSC09888 copy.jpg

실물이 참 귀엽게 늙게(?) 생긴 염소닮은 산양인데 피규어는 그 매력을 잘 못살렸네요. 2014년 제품입니다. 같은해 나온 아프라카편의 바바리양과 비슷하네요.

DSC00069.jpg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DSC09893 copy.jpg


4.수달과 유럽오소리 (Common Otter & Eurasian Badger)​
DSC09895 copy.jpg

완전 초창기 모델인 2006년 제품입니다. 그래서 퀄리티가 많이 떨어져요. 그래서 함께 찍었습니다.

DSC09650.JPG


이상입니다.
DSC09879 copy.jpg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wifi님 곰돌이가 2.1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저 녹용은 정말 약이 되겠는데요. ㅋㅋ

녹용 안먹어 봤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ㅎㅎ 프사 어제 작업해서 올려뒀는데 빨리 찾아가세요.^^

앗 감사합니다.

녹용은 힘 떨어졌을 때 먹으면 효과를 알 수 있어요.
불끈합니다. ^^

내가 녹용 잘못먹어서 몸에 열이 많아
효과 인정!

나도 열이 많은편인데 먹으면 안되겠네...ㅎㅎ

다마사슴의 뿔이 굉장히 클것같네요 넓적해서ㅎㅎ

네. 동물들 뿔모양이 다양한것도 참 재밌어요.ㅎㅎ

몸이 차가운편이데 녹용이 잘 받겠어요 ㅎㅎㅎ

아.. 그러면 저렴하게 마늘 많이드세요.ㅎㅎ

실물이 참 귀엽게 늙게(?) 생긴 염소닮은 산양인데

ㅋㅋㅋㅋㅋㅋ 귀엽게 늙게는 뭔가요? 털색이 참 특이하게 생겼어요!

가끔 미국 할아버지들 보면 귀엽게 늙으신분들 계세요...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재미있는 방법으로 세계여행을 하시네요.ㅋㅋ

상아와 달리 녹용은 사슴을 죽이지않고 얻을수 있는거같아..좀 나은듯합니다^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0 which ranks you at #72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71.89
ETH 3768.8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