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프사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logoevent.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 부캐 kiwipie를 오픈하면서 로고를 새로 만들었는데 본캐보다 더 멋져 보여서 일년넘게 정들었던 샛노랑 로고는 햇병아리인 부캐에게 주고 새로운 로고로 화려하게 변신했습니다. 전보다 더 나아 보이나요?ㅎㅎ

mogo copy.jpg

앞으로 부캐는 SCOT이나 SMT 주제와 관련해 활용할 계획입니다. 베타 딱지를 뗀 스팀잇이 요즘엔 가입절차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소개도 해볼겸 처음부터 차근차근 가입절차를 밟아 계정을 생성해 봤습니다. 가입신청하고 정확히 일주일 후에 승인메일이 도착하더군요. 저때는 거의 한달이 걸렸는데...

부캐의 가입기는 링크에서...

제 본캐를 읽으실땐 윗니와 아랫입술을 살짝 붙였다 띄면서 "키위퐈이" 라고 읽으시면 되고 부캐를 읽으실땐 그냥 편하게 "키위파이"라고 읽으시면 되겠습니다. 자, 열번씩 따라 읽어 보세요!



지난번 제가 범고래 입성 기념으로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하겠다고 예고했었는데요. 바로 프로필 로고를 만들어 드리는 선물입니다.

요즘 이곳 분위기가 많이 다운되었다가 스팀코인판과 jjm / 트리플A 등으로 다시금 활력이 넘쳐나는데요. (어차피 같은 분들끼리지만...ㅎㅎ) 커뮤니티 발전과 외부 유입을 위해 애쓰시는 분들 때문에 희망을 잃지 않고 계속 투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암튼 그로인해 막 생성한 부계정도 많이 보이고 또 가끔 찾아와 주시는 분들을 보면 프로필 사진이 비어있거나 인터넷에서 저작권 무시하고 퍼온 사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볼때마다 눈에 밟혔는데 이참에 간단하게 프사를 만들어 드리는게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프사를 보고 회원을 인지하는데 가끔 프사가 바뀌거나 아예 없으면 실수로 보팅을 빼먹기도 하고 글을 지나치기도 해서 프사가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2019-05-23 목요일 오후 6-19-10.jpg

제가 예전에 모모꼬님이랑 레오님 프사만들었던 샘플 자료입니다. 이런식으로 간단하고 심플하게(같은말인가?) 만들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격/조/건/
1.디자인은 잘 모르겠고 받으면 땡큐다! 하시는 분
2.디자인은 잘 모르겠고 없는것보다 있는게 낫다 하시는 분
3.받으면 최소 3달 이상은 진득히 사용하실 분


신/청/방/식/
1.댓글로 신청하시면 제가 알아서 무작위로 만들어 댓글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2.특별히 좋아하는 칼라가 있으면 그 칼라를 배경으로 작업하겠습니다. (정확한 칼라를 위해서 이미지를 댓글로 첨부해주시면 더 좋습니다.)
3.대부분은 위의 샘플처럼 주로 아이디 첫자를 크게 이니셜로 크게 넣고 아이디를 아래 작게 넣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4.원하시는 이니셜이 있으면 3자 이내로 알려주세요. 한글도 4자 이내로 가능합니다. 프사가 손톱만하게 보여진다는 걸 염두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기존 회원 프사나 타 커뮤니티 프사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다면 올려주세요. 비슷한 컨셉으로 기존 회원분께 해가되지 않도록 카피해서ㅎㅎ 작업해 드리겠습니다.
6.완성된 디자인은 제가 바로 업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해서 신청자 아이디 파일명으로 아래 주소에 올리겠습니다. 다른분이 좋다고 뺏어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7.기분에 따라 시안을 몇가지 더 올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골라서 쓰시면 됩니다.
8.원하시는 이미지(예를들어 곰, 사자, 다이아몬드 등)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봐서 간단한 작업이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단 작업순위는 뒤로...
9.토큰 아이콘이 필요하신분 혹시 계시면 역시 심플한 선에서 제작가능합니다.

이상입니다. 일단 열분 정도만 선착순으로 받아보고 상황봐서 더 받도록 할께요. 대문보다 시간이 몇배 더 걸리는 작업이라... 신청자 분중 까다로운 분들이나 활동이 저조하신 분들 소통이 많이 없던 분들은 받지 않겠습니다. 죄송...ㅎㅎ 그리고 로고 분위기가 좀 엄숙 차분 심플한 계통이니 크레이지하거나 캐쥬얼한 분들은 신청을 자제해 주세요. 꾸벅!


이렇게 해서 프로필 사진 / 커버이미지 / 대문 3종세트 선물이 완성되었네요. 혹시 제가 제공해드린 3종을 한꺼번에 사용하시는 분이 계시면 해당글에 풀봇선물도 드리겠습니다.ㅋㅋ

다운로드 받는 곳>>>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총 10분 완료! 오늘은 이만 퇴근하고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내일 또 만들어 드릴께요.
2019-05-24 금요일 오후 10-26-55.jpg

와ㅎㅎ 근데 진짜 형 짱이다ㅎㅎㅎㅎ 진짜 10개 다 예쁨ㅎㅎ
특히 필쏘굿님꺼ㅎㅎ 저건 진짜 기업에서도 탐낼만한 엠블럼일듯 ㅎㅎ

하하. 땡큐! Feel so good!!

안그래도 어쩐지 황금색로고로 바뀌셨다했는데.

kiwipie이름 너무 잘지으셨네요ㅎㅎ

!dramatoken

저도 이름 만족합니다.ㅋㅋ 감사합니다.

!dramatoken

현재까지 다섯분 완료!
2019-05-24 금요일 오후 12-30-37.jpg

와~ 정말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와 키위퐈이님 ㅎㅎㅎ 제꺼도 하나 부탁드랴도 될까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 스윗하게 스프링클 잔뜩뿌려 올렸습니다.

잘생긴 사람 좋습니다 ㅋㅋㅋ 달달하네요

오오 1빠로 신청 해 봅니다 엑티브키 털리고 나서 프샤까지 사라졌는데 마땅히 할게 없는 시점에 정말 꿀같은 이벤을 열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계정이 skymin 이다 보니 하늘 사진에 SKY 문자가 들어 간거면 감지덕지 하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3종이면 더더욱이 감사 드리겠습니다

들어갔습니다. 확인부탁드릴께요.^^

감사 합니다 맘에 들어서 프로필 적용은 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대박 입니다용~~~

생각보다 글씨가 작게 들어가네요. 수정해서 다시 올렸습니다. 번거롭지만 새로 올린파일로 사용부탁드릴께요.^^

변경 했습니다. 감사 합니다 적용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듯 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You've got DRAMA. You are going to be a Whale!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쑥스럽지만 저도 하나 신청해 봅니다

아요곰님것도 들어갔어요~!

감사합니다 바로 적용 햇습니다 ^_^

네. 잘 보이네요.ㅎㅎ 혹시 몰라서 두개 더 추가로 넣었으니 마음에 드시는 걸로 사용하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뽜이야!
형! 보라색이요!
근데 ioioioioi 는 안돼? ㅠㅠ

오! 52를 넣고 그밑에 ioioioioi 를!!
꺄르르르르 52는 하트모냥으로다가 ♡

"오! 52" 이렇게 넣으라고? 52는 하트안에다가 넣고?

아 내가 개똥같이 말했구나 형 미안
언어능력이 ㅠㅠ
52를 하트모양처럼 만들어서 이니셜처럼 크게하고 그밑에 ioioioioi를 넣어주면 사랑합니다 ♡

자 오이형 ㅎ 반영해서 만들었어 ㅎㅎ
바쁜 키위형 괴롭히지 말구 이거 써 ㅎㅎ
너무 고마워할 필요까진 없구 ㅇㅇ

오이형.jpg

ㅋㅋㅋㅋㅋ 어디서 행패야 ㅋㅋㅋㅋ

이게 훨씬 더 어울리네

오케이 오이형것도 들어갔어!

로고 분위기가 좀 엄숙 차분 심플한 계통이니 크레이지하거나 캐쥬얼한 분들은 신청을 자제해 주세요.

위에 분 이 자격요건에 미달됩니다ㅎㅎ
만드시기 힘드셨겠지만 로고 즉각파기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제발...부디..ㅎㅎ 부러워서 그런거 아님 ㅎㅎ

아.. 맞다... 괜히 했네... 이미 받았겠지?

ㅋㅋㅋ 이런글이 마지막에 있었구나ㅋㅋㅋ 아냐 나 신청할땐 없었거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