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료로 프사 로고를 만들어 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뽜이야!
형! 보라색이요!
근데 ioioioioi 는 안돼? ㅠㅠ

오! 52를 넣고 그밑에 ioioioioi 를!!
꺄르르르르 52는 하트모냥으로다가 ♡

Sort:  

"오! 52" 이렇게 넣으라고? 52는 하트안에다가 넣고?

아 내가 개똥같이 말했구나 형 미안
언어능력이 ㅠㅠ
52를 하트모양처럼 만들어서 이니셜처럼 크게하고 그밑에 ioioioioi를 넣어주면 사랑합니다 ♡

자 오이형 ㅎ 반영해서 만들었어 ㅎㅎ
바쁜 키위형 괴롭히지 말구 이거 써 ㅎㅎ
너무 고마워할 필요까진 없구 ㅇㅇ

오이형.jpg

ㅋㅋㅋㅋㅋ 어디서 행패야 ㅋㅋㅋㅋ

이게 훨씬 더 어울리네

오케이 오이형것도 들어갔어!

로고 분위기가 좀 엄숙 차분 심플한 계통이니 크레이지하거나 캐쥬얼한 분들은 신청을 자제해 주세요.

위에 분 이 자격요건에 미달됩니다ㅎㅎ
만드시기 힘드셨겠지만 로고 즉각파기 부탁드립니다ㅎㅎㅎ
제발...부디..ㅎㅎ 부러워서 그런거 아님 ㅎㅎ

아.. 맞다... 괜히 했네... 이미 받았겠지?

ㅋㅋㅋ 이런글이 마지막에 있었구나ㅋㅋㅋ 아냐 나 신청할땐 없었거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