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생포작전!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726 copy4.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어제부로 @joceo00님이 주최하시고 고팍스가 후원했던 천하제일 연재대회가 마감되었네요. 두달 참 빨리 갑니다.ㅎㅎ 그동안 지원해 주신 키퍼님과 고팍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제 포스팅 성격상 올리는 글들이 다 연재의 성격을 갖고 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통해 좀 더 힘을 얻고 기쁜 마음으로 포스팅할 수 있었습니다.^^ 제 1주년 글을 제외하고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참가 했던 것 같네요.ㅎㅎ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고 행사 기간동안 찾아와 주셨던 모든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어제는 jjm 토큰에 이어 Yes 토큰을 소량 매수했습니다. 정보성 글에 #yesinfo 태그만 달아도 코인을 준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태그 추가 잊지마세요.^^


line.JPG


McFarlane's Dragons
맥팔레인 드레곤 시리즈5 이터널(Eternal) & 버서커(Berserker) 드래곤


line.JPG


오늘은 시리즈5 에서 제가 가장 아끼는 이터널과 버서커 드래곤을 함께 리뷰하겠습니다.


1. 이터널 클랜 드래곤 (Eternal Clan Dragon)
DSC07695 copy.jpg
DSC07695 copy2.jpg
DSC07695 copy3.jpg

수려한 자태를 뽑내며 우거진 수풀 위를 비행하는 이터널 드래곤입니다. 헤드부터 바디라인까지 아주 핸섬하게 잘 빠진 드래곤이죠. 골드체인의 화려한 헤드장식부터 고급진 퍼플바디와 기수의 장식까지 마치 귀족가문에서 곱게 길들여진 고급진 드래곤의 인상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전종 통털어 세손가락안에 드는 만족스런 드래곤입니다. 그냥 디럭스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아름다운 조형이 아닐 수 없네요.

다른 바위 베이스들보다는 퀄이 덜하지만 그래도 원근감의 나무의 느낌이 잘 살아 있습니다.
DSC07705.JPG

디테일컷!
DSC07711 copy.jpg
DSC07711 copy2.jpg

잡았다! 욘석!
DSC07712.JPG


2. 버서커 클랜 드래곤 (Berserker Dragon Clan)
DSC07726 copy.jpg
DSC07726 copy2.jpg
DSC07726 copy3.jpg
DSC07726 copy4.jpg

난폭한 드래곤을 길들이고자 생포해 결박하는 현장의 디오라마입니다. 힘꽤나 쓴다는 장정들이 힘겹게 드래곤과 힘겨루기를 하고 있네요. 어제 리뷰했던 워터드래곤과 더불어 가장 역동적인 현장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디럭스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수작이죠.

바디칼라가 너무 생초록이라 채도가 좀 낮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전반적으로 연출이 훌륭해서 만족합니다. 개봉후 사슬을 잘 맞춰서 드래곤과 베이스를 조립해야 하는데 다시 맞추기 귀찮아서 베이스 단독컷은 생략합니다.

디테일컷!
DSC07722 copy.jpg
DSC07722 copy2.jpg


이상입니다.
DSC07736.JPG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간만에 또 드래곤이네요~용꿈꾸고 복권당첨 가즈아^

서양 용은 해당 안된다고 합니다.ㅎㅎ

와.. 이런거 한 열개만 진열장에 넣어둬두 분위기가 달라질것 같네요,,bb


예스, 인포! 60 YES TOKEN 지급!
예스토큰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거래하실수 있습니다
https://steem-engine.com/?p=market&t=YES

저는 거의 50개 넣어두고 있는데 장관입니다.ㅋㅋ

와, 멋지네요. 야생 드래곤을 생포해서 길들이는 건가요?
근데 날개가 너무 커서 날다가 자기 꼬리를 자꾸 칠 거 같아요. ㅎㅎㅎ

날때는 꼬리를 곱게 펴야한다고 배울 것 같네요.ㅋㅋ

이번건 진짜 멋지네요. 영화 세트장 같은 느낌. 가격도 좀 나가겠어요ㅎㅎ

가격은 $50 안 넘어요. 워낙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이라서요.^^

갑자기 드는 생각이
작은 피규어들은 그냥 통에 때려(?) 넣으면
되는데
이런 드래곤은 부서질까봐 밖에 진열해야
할 것 같은데
용만 50마리는 될 것 같은데 집이 엄청 큰가봐요?

맞아요. 예리하시네요.ㅎㅎ 집이 크지는 않지만 벽한면을 드래곤들에게 내주었습니다.ㅎㅎ
2019-03-30 토요일 오후 10-14-59.jpg

멋지다..덜덜

진짜 멋지네요.
자산이 1000BTC 쯤 되시는지..?

하하. 그러면 벌써 은퇴했죠.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편안한 밤 되세요.


@kiwifi님 곰돌이가 3.1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7 which ranks you at #44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천하제일 연재대회가 마무리가 됐군요.
과연 우승자는 어떤 분일지^^
키위님이 아까시는 녀석들이라 그런지 디테일이 장난 아니네요.
저런 녀석들 타고 한번 날아봤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그런 로망이 있긴한데 고소공포증있어서 망설일 것 같습니다.ㅋㅋ

와우~ 퀄리티 끝내주네요~

맥팔레인이 이런거 하나는 끝내주게 잘 만드는데 요즘은 어째 주춤하네요. T^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