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푹 쉬세요! - 휴식하는 동물들

in #kr5 years ago (edited)

DSC07634 copy.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데드라이징3 엔딩보고 영화 극한직업을 봤는데요. 영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사이코같은게 게임 속 보스들이 연상되더군요.ㅋㅋ 게임과 영화가 하나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이병헌 감독의 유머코드가 저랑 안맞아서 전작들은 지금까지 다 보다 말았는데 이번 작품은 딱 제스타일이더라고요. 이대로만 차기작들도 꾸준히 내주면 좋겠습니다. (이하늬 넘나 매력적이야~!)

엊그제는 오치님의 진지한 토큰 (짱짱맨 토큰)인 JJM 토큰의 홀더가 되었는데 제가 구입한 가격인 0.03steem에서 오늘 0.04 steem으로 상승했더군요. 약간 늦게 시작했나.. 했는데 계속 오르는 것 같아서 기분 좋습니다. 게다가 생각지도 못한 배당까지 받았네요. 아싸! 이제 짱짱맨이나 마나마인 보팅도 중단되고 JJM으로 활동이 이어질 계획이라고 하니 아직 구매전인 분들은 오치님 글 구독하셔서 정보 얻어가세요. 비록 로고가 디자이너를 자극하는 궁서체라서 누가 좀 바꿨으면 하는 바람이 있지만 오치님이 애정하시는 것 같아서 꾹 참고 있습니다.ㅋㅋ


line.JPG


ちょっくら休憩 ふぃぎゅあこれくしょん
휴식하는 동물들 - 타카라토미아츠


line.JPG

간만에 의인화 동물들을 올려봅니다. '등에 기대어 휴식하는 동물들'로 전작인 ZooZooZoo 시리즈와 야생의 증명보다 임팩트는 덜하지만 충분히 귀여운 것 같습니다. ㅎㅎ

햄스터, 너구리, 반달곰, 청개구리, 고양이 이렇게 5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크릿은 없습니다.
DSC02649.jpg

이중에 특히 햄스터는 실물이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 벽에 기대어 휴식하는 컨셉이다 보니 등부분은 납작하게 어딘가에 기댈 수 있도록 조형되어 있습니다. 물론 기대지 않고 홀로 자립도 가능하고요. 다만 비율이... 다른건 그렇다 쳐도 청개구리가 좀 지나치게 크게 나온 느낌이 있습니다. 뭐 그래도 귀여우니깐 용서가 됩니다.

그럼 사진 투척합니다.


DSC02652.jpg

DSC07628 copy.jpg

DSC02658.jpg

DSC02660.jpg

DSC07632 copy.jpg

DSC02666.jpg

DSC02667.jpg
분부만 내려주십쇼. 굽신굽신

DSC02672.jpg

DSC02672.jpg

DSC07634 copy.jpg


DSC02677.jpg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쌈구경!
DSC02682.jpg


이상입니다. 편히 휴식하는 주말되세요!
DSC02689.jpg
우리 서로 의지하며 살아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iwifi님 곰돌이가 3.2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수집하고 싶은 욕구가 절로듭니다!!!!!!!!!!!!!

동물피규어 매력에 빠지셨군요.ㅋㅋ

이런거 만들면 반칙입니다. ㅎㅎㅎㅎ

이미 반칙은 수도없이 했습니다.ㅋㅋ

그러고보니 그렇군요. ㅎㅎㅎ 심장폭행범 이네요. ㅋㅋㅋㅋㅋ

얼마전 티비에서 밀리터리 수집가분이 나오셨는데 군복만 3천벌에, 헬멧/반합/수통. 등등 합치면 10만점 정도 된다고 하더군요.

키위파이님은 자잘한(?) 녀석들 까지 합치면 얼마나 되실까요? 세 보실 수 있을지? ㅋ

레고랑 사물 미니어쳐, 액션피규어등만 빼고 생물피규어쪽만 하면 대략 2,3천점 정도 될 것 같네요.ㅎㅎ 아직 멀었죠?^^

햄톨이가 귀염귀염입니다^

네. 저도 햄톨이가 가장 좋습니다.ㅎㅎ

키위님도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극한직업 저더 어제 봤는데 큰 애와 재미있게 봤습니다.
jjm토큰 이걸 구매해야 하나 저도 생각중입니다. ㅎ
jjm 로고가 키위님에 의해 곧 바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균요 ㅎㅎㅎ

jjm 토큰 지금 너무 과열된 느낌인데... 잘 판단해서 들어가세요.^^ 저는 그동안 받은 의리로 구입했습니다.

전부다 귀욤귀욤 하네요^^

무표정이라 더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

고놈들 하나 같이 귀요미네요.

전작들보다 임팩트는 떨어지지만 귀엽기는 합니다.^^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9 which ranks you at #470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Dear kiwifi:

We are SteemBet, the next generation STEEM based gaming platform. We are honored to invite you to join our first fantastic dice game, which is just the beginning of SteemBet game series. Our dividend system has now launched. The prize pool has already accumulated 2,000 STEEM and more than 60 players have participated in staking mining token SBT. A huge reward of 40,000 STEEM is awaiting! Join us NOW with other 500 STEEM users to loot HUGE dividend reward!!

SteemBet Team

Official Website
https://steem-bet.com

Discord Server
https://discord.gg/95cBN3W

Telegram Group
https://t.me/steembe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