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으로의 전도?! 너무 힘들어 ㅎ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입니다.
제가 무려 두명을 스티밋으로 이끌었습니다. 거의 3달이 이라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휴~
2년여를 같은 각자 다른 일을 하며 한 사무실을 공유하며 지냈습니다. 재미있는 시간들 이였습니다.

IMG_5317.PNG

  • @allforschool님입니다. 사업가이면서, 이제 필리핀에서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셔서 주로 필리핀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사실 페북에선 5천명에 육박하는 페친이 있는 인기인입니다. 감성글의 1인자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서서히 이곳에서도 위로의 글로 많은 사람의 맘속에 자리잡을 꺼라 생각합니다.
    All4school..Baguio's life story 002

  • @bitelo 님은 정말 많은 직업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는 능력남입니다. 인천에서 점점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죠. 제 눈에는 배우 마스크를 가진 매력남으로 보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공감능력이 뛰어납니다. 또 새로운 영역의 학습이 빠릅니다.
    steemit을 시작하는 초짜예여!

사실 스티밋을 소개한다는 건 미친짓입니다.

가능성있는 사람들은 이미 자신의 포지션이 확실한 SNS가 있습니다.

반대로 SNS에 무관심한 사람들에겐 소귀에 경읽기일 뿐이죠.

뉴스를 신봉하시는 분들에겐 무슨 다단계 홍보쯤으로 알구요.

@allforschoo, @bitelo 두분을 환영해 주세요. 그리고 이 두분이 이곳에서 잘 정착한다면 많은 스티미안들이 생겨날수 있습니다.

전 이분들에게도 최소한의 가이드만 하려고 합니다. 두분다 소통능력은 뛰어나시고, 자신이 데려온 사람만 챙긴다는 이미지도 주고 싶지 않습니다. 제 팔로워 분들과 똑같이 보팅할 것입니다.

저에겐 보팅하지 말아주세요. 두분께 찾아가 환영과 보팅을 해주신다면 저또한 스티밋에 기여한것같이 기쁠것 입니다. ^^

Sort:  

요즘 사람들에게 무엇이든지 전도하기란 쉽지않죠 ...
대단하십니다.
저도 주변에서 최소한이라도 가이드 해주시는분이 있으면 좋겠지만..
혼자서 공부해서 이겨내야죠ㅋㅋ

매우 열심히 하셨네요....ㄷㄷ
노력이 너무 대단하셔요

Loading...

대단하시네요.
전 어제 가장 가능성 있는 친구 한명에게 소개했다가 오히려 훈계듣고 왔습니다. ㅎㅎ 두분 모두 환영합니다. ㅎ

아이고 저도 욕들어 먹었죠. ㅎㅎㅎ 이 두 형은 그나마 다행이구요.

새로 들어오신 두 분 환영합니다.

열심히 전파 중이시군요!
저는 몇번 시도해보다 다들 관심들이 없어서 ㅋㅋ
화이팅입니다.

언제가는 물어볼겁니다. 그땐 스티밋은 엄청난 성장으로 , coinyawong님은 부러움의 대상일 겁니다. ^^

오늘 가입한 새내기입니다. 이렇게 킹빗님은 친구분들을 이끌어주시는군요. 저도 도움주셨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잘 부탁드립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풀어내주세요. ^^

수고 많으셨네요! 풀보팅으로 성원합니다.

뭐가 이리도 의심들이 많을 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551.56
ETH 2659.92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