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11일 자정 넘음)SBD $5불 6분께 나누어 드립니다. TIPU 써보시라구요.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leesunmoo 님이 진행하시는 스팀론에 되어 오늘 입금 받았습니다.

kr-steemloan 10차 steemloan 시범 서비스(마이너스 10% 금리 적용)-20170802

수령금액은 약 $26 입니다.
IMG_0876.PNG

여기에다가 조금 보태서 총 $30 을 $5불씩 6분께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이유는 새로운 써비스를 이용해 보시라구요.
@tipu
전 이서비쓰 관계자 아닙니다. 그저 평범한 유저입니다.
좋은 점이 있어서 나눌뿐입니다.
1)자신의 보팅파워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팔로우 수가 늘어나면 댓글과 보팅 만만하지 않더라구요. 보팅파워 관리 어렵워요!!!!!
2)아주 쉽게 입출금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두가지 이유만으로 추천을 했네요.
자세한 사용설명은 @kimseonghun 님의 포시팅을 이용해주세요.

스팀잇의 팁 기능을 아시나요? @leesunmoo 님 요청으로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함 써보세용.


신청방법
1)보팅해주세요. (보팅수익은 론 상환비로 쓸겁니다 )
2)댓글 달아주세요.
3)리스팀은 선택입니다. ㅎㅎㅎ
4)빠른 사용해보시라고 8월11일(금요일)자정에 마감하여 무작위 추첨하겠습니다.
5)추첨결과는 댓글과 함께 입금해드릴께요.


SBD 나눔의 목적은 스티밋의 다양한 서비쓰를 경험해 보시고 , 스티밋을 오래도록 그리고 활발하게 사용하시라는 의미입니다.

가능한 @Tipu 써비스에 사용해주세요!!!😘
(😋$5달러 가 작아보여도 0.1팁씩 나누어 주시면 50분께 나눌수 있는 량입니다. 🎶🎶)

뉴비분들도 사용해 보시라고 오랜만에 뉴비태그 사용했습니다.

Sort:  

Hi @kingbit!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leesunmoo!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신청해봅니다. 당첨이 되길 ^^
보팅파워에 대해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저요~ 저요~ ㅋㅋㅋ 하고싶지만...
오늘은 양보하겠습니다...ㅎㅎ 즐거운하루 되세요^^

Fur2002ks님 개인 사용원칙에 어긋나지 않는다면 리스팀 한번 부탁 드릴께요.

ㅎㅎ 저야 사용원칙같은건 없습니다...ㅋ 리스팀 할께요~

저도 손들어 봅니다 ㅎㅎㅎㅎㅎ

와우, 저도 해보고싶니다.
TIPU에 대한 학습을 미리 좀 해둬야겠네요.
(어디선가 자세한 설명을 봤던 것 같은데...)
즐거운 오후되세요!

제 포스팅에 링크 있어요

맞습니다!! 이거~ 제가 댓글 달았던 것..
안그래도 댓글 달았던 기억에 제 comments list를 엄청 뒤적거려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캄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잦은 소통하겠습니다

멋진 이벤트에 풀봇 드려봅니다^^ tip!

Beep beep. Hi @get-cheaper!
You have used **tip!** in your comment - that`s my magic word for sending tips ;)
Click here if you wish to learn more!

참여 해보겠습니다~!
재밌는 시스템인 거 같아요 :)

신청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이런거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지만, ㅡㅡ)

ㅎㅎ 저도 호기심에 사용했던 기억이 !! 신청해봅니다 ~! 보팅으로 응원할게요

저도 팔로우 걸고 살짝 신청해 봅니다.
아직 이것저것 맹탕인 뉴비입니다. 스팀잇... 공부가 많이 필요하네요 ㅎ

뉴비 언제나 환영~ 저도 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305.83
ETH 3076.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