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편지 😎(Letter of secret : Move)

in #kr7 years ago

씰링 스템프 완성에 대한 호응이 높아 기분좋게 만들어 봤습니다. 특별히 @asbear님이 왕자의 게임 장면까지 보내주셔서 더 힘있게 만들었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8F03A0C1-F0CD-43D5-A084-62984FFF9701.jpg

@sunshineyaya7 님의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 캘리입니다. 감사해요. ^^
IMG_1871.PNG

Sort:  

Hi @kingbit! @asbear is sending you 0.5 SBD tip and @tipU UpVote :)


@tipU quick guide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ingbit!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ingbit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비장하네요.

봉인된 씰을 뜯고 편지를 꺼내서 읽어보니..

이 편지는 영국에서 시작되........

음. 안그래도 글 내용 맞추기? 이벤트를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제가 벌써 맞췄군요..? ㅠㅠ

와~ 영상 멋지네요~ ^^ 정성이 가득하십니다~~~

너무 진지하게 칭찬하시니 몸들바를 모르겠네요. B급 감성으로 웃으시라고 만든겁니다 ㅎㅎㅎ

씰링스탬프 쓰기에는 너무 귀여운 편지봉투 아닙니까?? 고퀄 동영상 대박입니다. 자동차씬은 정말 대박 ㅋㅋㅋ

그렇죠 ㅎㅎ 웃으시라고. 일부러 그 장면을 위해 택시를 탔습니다. 탟비라도 보태주시죠 ㅎㅎㅎㅎ

댓글도 보팅. vote세요 ㅋㅋㅋ

👍🏼쎈쓰 쫭~~

저렇게 스탬프를 찍으니 너무 멋진데요!!
장엄한 음악이 어우러져서 비장한 느낌을 주는 영상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굉장히 멋있어요!

다시도전! tip! 0.5

와우 너무 멋지네요 고급져 보입니다^^

반갑습니다. 이쁘죠? ㅎㅎㅎ 팔로우 할께요.

와 대박입니다. ㅋㅋ
웅장한 음악, 고급진 인트로....
어딘가어설픈 연출 (촛농 터는 모습과 차창밖으로... ㅋㅋㅋ)
뭔가 귀여운 디자인의 편지지와 편지봉투
회사에서 현웃 터트렸습니다. ㅋㅋ

하지만 마지막에 고퀼의 밀납 스탬프 봉인!!!
편지보내실때 쓰시면 대박이겠는데요..
밀랍이 좀 많이 필요하겠네요.
밀랍 2방울이라도 구매 하시라고 tip!

잘봤습니다 ^^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제가 봉만대 감독에게 모바일 영화를 배웠다는 쿨럭 쿨럭

봉만대감독님이 몹시 부끄러워하시겠네요.

기억도 못할겁니다. Kt에서 하는 모바일 영화찍기 클라스 였으니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8
ETH 2320.9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