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밀의 편지 😎(Letter of secret : Move)

in #kr7 years ago

와 대박입니다. ㅋㅋ
웅장한 음악, 고급진 인트로....
어딘가어설픈 연출 (촛농 터는 모습과 차창밖으로... ㅋㅋㅋ)
뭔가 귀여운 디자인의 편지지와 편지봉투
회사에서 현웃 터트렸습니다. ㅋㅋ

하지만 마지막에 고퀼의 밀납 스탬프 봉인!!!
편지보내실때 쓰시면 대박이겠는데요..
밀랍이 좀 많이 필요하겠네요.
밀랍 2방울이라도 구매 하시라고 tip!

잘봤습니다 ^^

Sort: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제가 봉만대 감독에게 모바일 영화를 배웠다는 쿨럭 쿨럭

봉만대감독님이 몹시 부끄러워하시겠네요.

기억도 못할겁니다. Kt에서 하는 모바일 영화찍기 클라스 였으니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8.81
ETH 2345.69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