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1주년 기념 나눔 계획

in #kr6 years ago (edited)

5월말이 지나면 스티밋을 가입한지 정확히 1년이 됩니다.
그래서 뭘로 나눔을 할까 하다가 T를 맞출까합니다.

그래서 스팀로고와 스티밋로고를 합성한 이미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탄생한 모양입니다.
IMG_4341.JPG
PPT를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어떤가요?? 이쁘죠. 혼자 만든 것 치곤 광장히 만족중입니다.
스팀로고의 색상과 스티밋로고를 합성했습니다.

티셔츠를 몇장이나 만들까 고민중입니다.

일주년 기념 축하 보팅 마다하지 않습니다. ㅎㅎㅎㅎ

Sort:  

1주년 돐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그냥 이런생각도 못했는데 부끄럽네요 오래토록 소통하며 지내요^^

킹빗님 돌잔치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이쁜 로고 훔쳐가면
나쁜 사람이지유~~~^^

로고야 스티밋로고 일뿐인데요. 뭐 . 필요한곳 있으시면 쓰셔도 됩니다. ^^

전 오늘 시작인데 ^^ 일주년 축하드려요

화이팅입니다. ^^

축하드려요 ^^ 1년이란 시간이 뭐이리 빠른지요, 저도 얼마전 1주년이였습니다 ^^

축하의 풀보!!
저도 곧이네요~
그동안 고생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죽!! 가즈아!!

그러자구요. ^^ 쭉~ 가즈아~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로고 멋지게 잘 만드셨네요.

감사합니다. ^^ . 실물이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일주년 축하드립니다! 금손이시군요 ㅎㅎ

금손은 아니고 동손정도 ㅎㅎㅎ

멋지네요 티~|
1주년 축하드립니다

풀봇하먼 티셔츠 한장 받으려나요? ㅎ
킹빗님의 일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드리고 싶은 분은 많은데, 주머니가 ㅎㅎㅎㅎ 결국 주사위로 이벤트 진행합니다. ㅋ

너무 잘 만드셨네요^^
티셔츠에 들어가면 더 이쁠것 같아요^^
1주년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흰색 티셔츠에 잘 어울렸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