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밝혀지는 비밀( The secret finally revealed ; mov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킹비트 입니다. 지난번 제가 진행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surprise event !!! 비밀의 편지 내용을 맞춰라!!

오늘 그결과를 발표 합니다. 재미 있어요. 그런데 다들 눈치가 백단이시더군요. ㅎㅎㅎㅎ

정답 발표도 영상으로 합니다. 꼭 시청하세요. ㅎㅎㅎㅎ

정답은 Forever! Steemit. Ps: UPvote!!

이제 추첨 해야죠? 2017.08.30 현재 댓글 순서대로 적어 봅니다.

@coinyawong 님의 댓글 입니다.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coffeenut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hjk96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with you PS : Upvote and follow me

@skt1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Thanks! ps : upvote and follow

@mastertri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t! Ps. Upvote and follow!

@ninzacode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kingbit

@asbear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ps. upvote is love

@successtrainer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ans Ps. upvote me

@allpass 님의 댓글입니다.
땡큐에 보팅 날려봅니다 ㅋㅋㅋ

@greenjuice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ps:upvote and follow and resteem

@jhani 님의 댓글입니다.
Forever steemit Ps : Upvote and follow

이렇게 총 11분이 참여 하셨습니다. 저의 영어를 너무 과대 평가 하셨습니다. ㅎㅎㅎ 모두 뒷에 문장이 더 있을 꺼라 생각하신듯합니다.

다들 비슷 비슷하게 답을 제출해주셔서 고민했습니다. 모두에게 1스달을 보내드릴까? 하구요.
그러나 그렇게 하면 또 일등이 서운 할것같아서 선정해보기로 했습니다.
1)첫문장이 같은가?2)뒷문장은 짧게 썼는가? 로 보겠습니다.

첫문장 : Forever! Steemit.
첫문장 통과자 : @coinyawong, @coffeenut, @mastertri, @ninzacode, @ninzacode, @asbear , @greenjuice, @jhani

두번째 문장 : Ps: UPvote!!
두번째 문장에 Upvote가 들어가고 가장 짧은 순서 3명
1등 @asbear입니다. 축하드립니다. 5$ 당첨
공동 3등 @coinyawong, @coffeenut, @jhani 뒷문장까지 같으시니 각 2$ 당첨

이벤트에 당첨 되신 분들은 댓글을 달아 주시면 그 댓글에 Tipu 써비스로 송금하겠습니다. ^^
졸린 상황에 글을 쓰고 선정했으니 위의 기준에 어긋난다면 댓글 달아 주세요.

Sort:  

ㅋㅋㅋ 영상보니 씰이 상당히 견고하군요.
53이 왜 붙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맞는 것 같습니다. 당첨 감사합니다!
뒷문장이 없이 그냥 upvote였다니..! 제가 upvote and follow로 많은 분들을 유도한 것 같아 죄송합니다..ㅋㅋ

Hi @coffeenut! You have just received 2.0 SBD tip from @kingbit!

send tips with @tipU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당첨금 tip! 2

I am delighted. Thank you for continuing to write.

thanks, It is my pleasure

와~ 당첨이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합니다. 당첨금 tip! 2

우와 대박이당!!!! 제가 1등을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음악하고 영상하고 재밌게 잘맞네요. 잘봤습니다.
씰이 진짜 견고하네요. 저렇게 안뜯어지다니...
감사드립니다!

축하 축하 tip! 5 자주 놀러외 주세요~

아이고 ㅎㅎㅎ 일찍 일어나셨네요. 저는 업무인수인계때문에 지금 밤 까지 일하는 중입니다. 큭
자주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

영상 너무 잘 만드셨어요!!! 음악도 좋구요~~^^~ 씰이 ㅋㅋ 반전이네요 ㅎㅎㅎ 탐나는 씰 입니다 ㅋㅋㅋ

영국에서 시작된 편지가 아니라니 다행이네요. ^^
재밌는 영상 잘 봤습니다.

행운편지여야 반전인데요 ㅎㅎㅎㅎ 그렇죠?

우와~! 당첨 됐습니다.
영상까지 만드셔서, 이런 이벤트까지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더 자주 소통해요 tip! 2

오홋...ㅋㅋㅋ 감사합니다.^^

최종 당첨은 아니라서 아쉽네요 ^^ 자꾸 동참해 주시면 이벤트 계속 추진해볼께요

영상이 멋지시고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 마련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당첨까지 되었으면 금상첨화였을 텐데요 ㅋㅋㅋ
풀봇으로 보답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영상 이벤트 묘하게 인기가 없어요 ㅎㅎㅎㅎ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kingbit!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kingbit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