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prise event !!! 비밀의 편지 내용을 맞춰라!!

in #kr7 years ago (edited)


간단합니다.
먼저 영화를 봅니다. ㅎㅎㅎ
비밀의 편지 😎(Letter of secret : Move)

그리고 이 편지의 내용을 맞추시면 됩니다.
1)영어 문장입니다. 2)짧습니다. 3)저 영어 초딩수준입니다.
4)글자숫자를 맞추셔도 됩니다.

1등 :5 SDB 2등 : 3SDB 3등 : 2SDB 입니다. (근사치를 맞추시는 분 3명 선정)

영상으로 공개하고 공정하게 선정합니다. ^^

왜 하냐구요? 영상까지 만들고 봉인한 편지가 아까워서 ㅜㅜ
(사실 300명 팔로우 넘은건 안비밀ㅋㅋ)

뉴비들도 참석하시라고 뉴비 테그 씁니다.

Sort: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라고 밖에 생각이 되지 않는군요 ㅋㅋㅋ

내일 추첨합니다. ^^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뒷부분이 무얼까 확신은 안서네요. 참여합니다!ㅋㅋ

@coffeenut 님 예리하시군요! >_<

내일 추첨합니다. ^^

저도 참여합니다!

이건 정말 스펙타클한 이벤트네요 ㅎㅎ

Forever with you

PS : Upvote and follow me

내일 추첨합니다. ^^

와~~ 참여해 봅니다~!!
영상에 반쯤 나오는데,, 나머진,,^^; ㅎㅎ @coffeenut 님이 빠르셨네요~


Forever steemit Thanks!
ps : upvote and follow

내일 추첨합니다. ^^

편지의 내용!
뚫어져라 봤습니다 ㅎㅎ

저도 커피넛 님 답과 비슷한데 느낌표 달아봅니다!

Forever Steemt!
Ps. Upvote and follow!

내일 추첨합니다. ^^

Forever Steemit!

Ps: Upvote and follow kingbit

전 요렇게 추측을...ㅎㅎ

내일 추첨합니다. ^^

오오... 대박입니다. 이런이벤트로 이어지다니. 기획력이 정말 굿이네요!!
반대쪽이 도저히 안보여서 모르겠지만..
저는 요로케 추측해 봅니다. ㅎㅎㅎ

Forever steemit!
ps. upvote is love

내일 추첨합니다. ^^

우와 이건 완전 영화네요 ㅎㅎ
Forever steemians
Ps. upvote me

내일 추첨합니다. ^^

땡큐에 보팅 날려봅니다 ㅋㅋㅋ

내일 추첨합니다. ^^

300명 팔로우 축하축하 드려요 !! 다 열심히 노력한 댓가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빨리 300명 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