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영화] #4. 용기를 내는 순간 :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in #kr6 years ago (edited)

잔바람의 한컷영화 #4

안녕하세요 잔바람 @kindbreeze 입니다.
최근에 선유기지 @seonyu-base 계정을 운영하느라 한컷영화 연재가 너무 늦어졌네요ㅜ

한컷영화 전편

한컷영화 #3. 마지막인사 : 트루먼쇼

한컷영화 #3은 흥미로운 소재와 짐캐리의 연기가 빛나는 '트루먼쇼'였습니다. 마지막, 현실세계로의 발을 들이기전에 "Good morning, good after noon, good night"라는 명대사와 함께 마지막 안부인사를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짐캐리 특유의 표정과 함께 관객을 미소짓게 만든 순간이었습니다.

[한컷영화]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1. 영화의 한컷 사진을 제가 정한 제목으로 올립니다.(영화의 제목은 다음회에 공개)
  2. 한컷에 대한 저의 느낌과 생각을 말합니다.
  3. 그리고 댓글로 영화제목을 맞추거나, 장면에 대한 느낌이나 생각을 나눕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한컷영화 #4. 용기를 내는 순간


IMG_0036.jpg
헬기를 타려고 뛰어가는 남자

이 영화 주인공은 매우 평범한 사람으로 나옵니다. 그러나 그에게 문제가 생겨서 갑작스럽게 모험(?)을 하게되는데요. 이 장면은 소심하고 망설이던 그가 처음으로 용기를 내는 순간입니다. 약간의 환상과 함께 이륙직전의 헬기를 타러 달려가는 모습은 노을지는 배경의 모습처럼 멋졌습니다.

영화에서 이 순간을 기점으로 주인공에게 많은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아주 고된 여정이 이어지지만 결과적으로 그에게는 아주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경험이 됩니다.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고 따분하다고 생각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지금 당장 용기를 내서 뭔가를 시도해보는게 어떨까요?


'한컷영화' 영화인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

지난 한컷영화

한컷영화 #1.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꽃 : 빅피쉬
한컷영화 #2. 우스꽝스러운 그는 비극적인 순간에도 아름다웠다 : 인생은 아름다워
한컷영화 #3. 마지막인사 : 트루먼쇼

Sort: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인가요?
오래전이라 기억은 희미한데 이런 장면이 어딘지 본 듯하네요...

월터의 상상 맞는거같은데요!!저 회색점퍼 ㅎㅎㅎㅎ

역시 다 아시는 P님ㅋㅋ

처음으로 아는거 나왔어요!ㅎㅎ

ㅋㅋㅋㅋ 앞으로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혹시 아나요 많이 참여하면 어떤 보상이 따라올지 :)

정답!! 나름 유명한 장면이었나봐요ㅎ

와 ㅋㅋㅋ 맞춘분들 대단 ㅋㅋㅋ

정답은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지만 이미 위에 분이 맞추셨군요..ㅎㅎㅎㅎ

네 스팀잇에는 영화를사랑하는 영화인들이 참 많은거같아요ㅋㅋ
이제는 좀 어려운 문제를 내야할까봐요

여기서 더 어려워지면...흐음 전 아예 모를듯.ㅋㅋ
무지한 이들을 위한 배려도 해주시옵소서~~ㅎ

ㅋㅋ 알겠습니다! 완급조절을 해가면서 내야겠군요

어? 저 이거 어디서 본것 같은ㄷ데 ㅠㅜ 아 뭐지 ... 장면으로만 보니 영화 맞추기 어렵네요 ㅎㅎ

선유기지에서 나오는 영화인데 모르시다니 실망입니다!ㅎㅎ

평범한 사람들은 보통 헬기를 타지 않지요.. 글을 읽기 전까지 들었던 생각은 007같은 액션영화를 떠올렸는데, 그게 아니라고하시니..다음포스팅을 기대해야겠군요 ㅎㅎ

이제 뭐 다들 너무 잘맞추시네요ㅋㅋ

본적 없는 영화인지 기억이 안나는건지..

전 이상하게 영화 내용이나 배우 이름 가수 이름 노래 제목 이런거 잘 기억 못해요
뇌에서 그런 정보 받아들이질 않아요 ㅋㅋ
뭐 좋은 점도 있긴 해요 두 번보고 세번봐도 명작을 처음본 것 처럼 즐길 수 있으니까

근데 그런거 기억잘못하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ㅋㅋ
대신 김달걀님은 조립을 잘하시니까~ 전 조립젬병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항상 오치님덕분에 힘찬하루입니다ㅎㅎ

저도 엇?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네 하고 들어왔는데 맞네요 ㅎㅎ
배경도 멋있고 결말도 맘에 들었던 영화입니다

오 바로 맞추시다니!! 당신은 진정한 영화인!!
내 삶의 정수라니 너무 멋진 번벽이라고 생각했어요ㅎㅎ

한컷에 대한 느낌을 보고 어떤 영화인가 궁금해졌는데 윌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였네요! ㅎㅎ
봐야지 했다가 못 본 영환데 볼 영화리스트에 올려놔야겠어요 !

굿 모닝!
굿 애프터눈!
굿 나잇~^^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237.65
ETH 235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