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영화] #3. 마지막인사 : 트루먼쇼

in #kr7 years ago (edited)

잔바람의 한컷영화 #3

안녕하세요 @kindbreeze 잔바람입니다.

한컷영화 #1. 그녀가 제일 좋아하는 꽃 : 빅피쉬
한컷영화 #2. 우스꽝스러운 그는 비극적인 순간에도 아름다웠다 : 인생은 아름다워



한컷영화 #2는 로베르토베니니 감독,주연인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였습니다.
귀도(로베르토베니니)는 아들을 안심시키려고 끌려가는 순간에도 우스꽝스러운 행동을 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리고 죽게되는데요. 다음날에 독일군이 패망을해서 아내와 아들은 자유의 몸이 됩니다(하루만 더 살아있었어도ㅜ). 우스꽝스러운 모습이었지만 너무나 아름답고 슬펐습니다..

@sadmt 님이 가장 먼저 영화제목을 맞춰주셨습니다. 워낙 유명한 영화고, 명장면이다보니 이번에는 많이 맞춰주셨습니다!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 그럼 3번째 한컷영화 보여드리겠습니다~

[한컷영화]의 내용은 간단합니다

  1. 영화의 한컷 사진을 제가 정한 제목으로 올립니다.(영화의 제목은 다음회에 공개)
  2. 한컷에 대한 저의 느낌과 생각을 말합니다.
  3. 그리고 댓글로 영화제목을 맞추거나, 장면에 대한 느낌이나 생각을 나눕니다.

한컷영화 #3. 마지막인사


IMG_0037.jpg
웃으며 마지막 인사를 하는 남자

남자는 환하게 웃으며 마지막 안부인사를 하며 사진의 문으로 들어가는데요.주인공이 문으로 들어가면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상황입니다. 이 장면에서 많은 사람들이 후련해하며 주인공이 행복해 할거라고 미소지었을겁니다.

그러나 이어서 자세히 보면 주인공은 웃으며 인사를 한 후에, 담담한 표정으로 한 템포 멈춰서 심호흡을 하고난 후에 문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정말로 이 배우는 연기를 잘하는구나 생각했었네요! 복잡한 감정의 주인공이 문을 나간 이후가 어떻게 될지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였습니다.


이번에도 많이 맞추시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첫번째로 맞추시는 분의 댓글에는 보팅을 해드립니다! (보팅파워를 늘리기위해 스파업을 준비중입니다)

잔바람의 '한컷영화'
영화를 좋아하는 스티미언 여러분의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Sort:  

트루먼쇼 두달전인가 처음봣는데 진짜 잘봣어요 저거 영화 명작은 명작이구나 하면서..ㅋㅋㅋ

헉 1분컷...ㅋㅋ 축하드립니다! 네 대단한 명작이죠. 저는 무지하게 많이 본거 같아요ㅎ

트루먼쇼네요...전 그렇게 떠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어요...

우현님과 거의 차이가 없으셔서 일럭님도 첫번째맞추신걸로!!
근데 일럭님도 진짜 영화광맞으시네요ㅋㅋ

예전엔 많이 봤는데 요즘은...음...ㅎㅎ

역시 가정이생기면 여가시간은 줄어드는건가여흑흑

아니아니여 ㅋㅋㅋㅋ 그냥 관심사의 이동이랄까요 ㅎㅎ

그렇군요ㅋㅋ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았는데 트루먼쇼가 1998년 개봉작이네요.
두번인가 본 기억이 ㅎㅎ 짐캐리만 몰랐던...
잔바람님덕분에 오랜된영화 생각났네요ㅎ

어릴때는 그냥 우와 탈출성공!! 이런느낌으로 봤는데ㅋㅋ
나이들어서 보니 많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래전에 봐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지금보면 어떤 느낌일지 다시 보고 싶네요 ㅎㅎ

다시보면 정말 새롭게 다가오실거에요!!
옛날영화들이 그런게 많죠ㅋㅋ

오늘은 마이 늦었네요... 트루먼쇼,,, 쇼킹했었는데....

유니콘피쉬님은 무조건 다 맞추시는듯!!
소재가 진짜 신선해서 어렸을때도 재밌게 봤었어요ㅎㅎ

영화를 잘 모르는데도
이 장면은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줬던 장면이라
기억이 남네요.

In case I don't see ya! Good morning, good after noon, good night
미소짓게만드는 명대사와 함께.. 주인공의 용기에 박수를!!

이제 낯 익은 장소가 되었네요^^

트루먼쇼!
정말 재미있고 놀라운 영화죠!
개인적으로 막연히 해봤었던 상상을 영화로 보니 정말 신기? 했던 기억이 나네요.

트루먼쇼 ㅋㅋ 명장면이죠 저것..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