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왔다

in #krlast year

그가 우리 곁에 왔습니다.

오늘은 정신없어서 사진만 하나 올립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잘왔어 아기야
축복해 😍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흑ㅠ 약간의 문제가 생겼지만 잘 이겨낼거예요

추카추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행히 잘 나와주었어요

오오오오오!!!! 진심으로 왕 축하드립니다!!!

아내분도, 닷큐님도 모두모두 너무 수고하셨어요 'ㅡ')b ㅎㅎㅎ

예쁘게 잘 키우셔서,
멋진 2세대 스티미언으로 키워주세요(?) >_< ㅋㅋㅋㅋㅋ

2세대 스티미언으로 잘 키워보겠습니다ㅋㅋㅋ

세상에 빛이 되는 너의 모습을 드디어 보여 주시내요~~!!
산모님도 건강하게 아가도 건강하게 이제 아버님이 되신 분도
건강하게 건강이 제일 입니다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오~~ 축하드려요~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거죠?
@추천해

네 큰 문제는 없지만 작은 문제가 있어요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어머낫..너무너무 축하해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정신 꽉 붙들어 매세요~~^^

너무 축하드려요 🎉 🥳


안녕하세요.
이 글은 SteemitKorea팀(@powerego)님께서 저자이신 @kimyg18님을 추천하는 글입니다.
소정의 보팅을 해드렸습니다 ^^ 항상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SteemitKorea팀에서는 보다 즐거운 steemit 생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다음날 다시 한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14.13
ETH 2652.6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