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이 직업이 될수 있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어느 쪽이 타당할까요.

1.가능 할 수도 있다.

조 건

  • 스파가 많아야 한다.
    (스팀을 사서 스파를 늘린다.)
  • 매일 매일 글을 올려서 보팅을 받거나 셀프 보팅을 해야 한다.

2.불 가능 하다.

  • 수익이 보장 되어야 하는데 그렇치 가 않다.
  • 글이라는 것이 매일매일 써야 하는데 소재 찾기도 쉽지 않고 어느 한계점엔 쓸게 없다.

각자가 처한 위치에서 각자가 알아서 판단하시겠지만 둘 다 맞는 말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곳에서는 작은 행복을 찾아 즐기렵니다.

Sort:  

1번두 2번두 정답은 아닙니다. 세상에 정답이란 찾기가 힘든거죠.
힘든일도 고된일도 보람을 찾고 재미를 찾으면 모두가 행복한거죠.
즐기면서 일하는사람을 이길수 없듯이 스팀을 즐기는 사람만이 진정한 부와행복이 따라올것입니다.
일과 사랑~~~그리고 스팀잇~~즐기세요.삶이 행복해질겁니다.
모든것을 내려놓을때 하나하나가 나의것으로 돌아올것입니다.

스팀잇에 달인이 나타나셨군요.
ㅋㅋㅋ

1번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예전에 친정엄마가 그러셨어요
자고로 남자는 10원을 벌더라도 집 밖으로 나가야 한다구요 ㅎㅎ

그게 정답이군요.
그래서 평일날도 산에 남자들이 그리 많은가봐요.
ㅋㅋㅋ

요즘 그런 말 하면 큰일납니다...ㅎㅎ

왜요? 갸웃뚱~~

1번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다가
2번으로 힘들어지기도 하고~
2주 정도 되었는데 그런 상태네요^^
그래도 많이 배우는 시간을 가지고 있답니다~

상황에 따라 마음 내키는데로 하소서!
오렌지님 정도면 스파를 꾸준히 모으시고 꾸준히만 하시면 남들보다는 가능성이 많아 보입니다.
소통도 많이하시고 글 솜씨도 남들보다 좋아 보입니다.

아구구 창찬에 뉴비도 춤추고 갑니다^^
꾸준히~라는게 제일 어려운 거지만
기운나네요!!감사합니다!!

직업이 될수 있는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쉽지많은 않겠죠.~^^

어찌보면 자극적이고 요상스런 질문입니다.
누군가는 자극할수도있구요.
그런데 말입니다.
내가 보기에는 스팀잇은 스티미언 모두에게 이미 직업이라고 봅니다.

공감합니다.이미 직업이 되어버렸죠!

스파만 많으면 임대업도 있고 봇도 있고 가능할걸라고 생각해요
언젠가 스팀 마논 되겠죠❤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겠죠.
그 또한 본인의 노력이 아닐까요!`^^

믿는 대로
하는 대로 되지 않을까요?ㅎㅎ

지금 가장 큰 어려움이라면
스팀의 시세 변동이 아닐까 해요.

시세의 변동에 연연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곧 스팀에 가치가 상승할테니까요.
ㅎㅎㅎ

직업으로 해도 괜찮다고 보입니다^^ 본인만 열심히 하면 수익을 잘 가져갈 수 있고
나중에 시대가 바뀌면 또 그때 새로운 것을 하면 되구요

실제로 직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합니다.

당연히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가령 1월같은 시세였고, 운이 좋았다면 저 같은 경우 한달에 700스팀을 번 일도 있습니다. 그렇게만 계속 됐다면 당연히 직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런 시절은 길어야 한두달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계속된다는 보장도 없지요. 앞으로 어찌 되는지에 달려 있을텐데, 허무한 결론이지만 가능할 수도 있고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말하니 안철수가 된 기분이네요........

현실적으로는 다른 직업을 가지고 부업이나 재미로만 하는게 맞겠지요.

네. 그렇군요.
저도 같은 의견입니다.
바쁘실텐데 답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미 직업인 분들이 여럿 보이는걸요?

주위에도 있긴 있어요.
쉽지은 않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988.65
ETH 3774.1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