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말 아침 맥도널드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어제는 말복에 금요일이라 다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이네요.

저희는 아침 일찍 일어난 아이들이 갑자기
맥도널드 아침메뉴를 먹고 싶다고 해서
이른 아침에 맥도널드에 가서 치밥으로
늦은 아침을 먹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치밥을 좋아해서 가끔 점심
도시락 대용으로도 치맥을 사가기도 합니다.

한국도 마찬가기 겠지만 현지 맥도널드는
대부분에 드라이빙 쓰루가 있어서 편하게
메뉴를 주문하고 사 올 수 있습니다.


55555.png

44444.png

11111.png

22222.png

33333.png

  •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고. 음식을 받습니다.

저는 주말 아침을 이렇고 보내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아이들이 농구교실에 가기 때문에
저도 운동을 하거나 스팀잇에서 시간을
보낼 듯 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맛있으셨겠어요!!
주말아침 여유롭고~~행복해보여서 좋으네요>_<ㅎㅎ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

네 ㅎㅎ 그냥 한끼 쉽게 떼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kimarang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아침에 회사가면서egg mcmuffin 자주먹지요 ㅋㅋㅋ 보스턴은 드라이브thru가 없네요 ㅠㅠ

아 네 ㅎㅎ 에그머핀 저도 한번씩 먹습니다. ㅋㅋ
bilbotbaggins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이를 먹으니(?) 잘 안먹게 되네요... 아이가 생기면 먹게 되려나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 네 ㅎㅎ 저는 한번씩 땡기긴 합니다.
fur2002ks님도 행복하게 주말 보내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전세계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그곳...
간단하게 먹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네 ㅎㅎ 정말 맥도널드는 대단한 기업이 아닌가 싶습니다.
없는 데가 없을 정도이니까요 ㅋㅋ 감사합니다~

필리핀 맥도날드... ㅋㅋㅋㅋㅋㅋ
우리아들이 음식을 가려 필리핀 갔을 때도 저도 맥도날드 갔던 기억이 나네요..
주말 잘보내세요..

tip! 0.5

네 ㅎㅎ 감사합니다^^ 사실 필리핀 쌀이 그리 좋은 건 아닌데요
치킨하고 먹으면 또 먹을 만 합니다 ㅎㅎ

Hi @kimsungmin! You have just received a 0.5 SBD tip from @sk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한국 맥도날드는 요새 좀 안좋은쪽으로 많이 바뀐것같아요 ㅎㅎ

아 최근에 고발한 건 으로 이미지가 좀 안좋아 진 듯 하네요.
어떻게 해결이 될 지 모르지만 참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네 mukstar님, 감사합니다. 주말에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요^^

필리핀의 맥도날드는 한국 도시와달리 정원안에 있는 가게같네요 ㅎ 한번 가보고프네요ㅎ

아 네 ㅎㅎ 시내에도 있구요 조금 시내를 벗어나면 좀 더 크고 환경이
좋은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7.59
ETH 27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