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감사 #2 - 친구 그리고 손씻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기분이 좀 다운되는 날입니다.
생각할 것도 많아지고 실수한 일도 생각이 자꾸
생각이 나면서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지만, 그닥
성과도 없고 해서 그런지 기운이 없는 하루네요.

오전 일과를 마치과 오후에 스팀잇에 들어와 보니
@musicholic 님의 마음에 선물이 와 있었습니다.
"좋은 친구 리스트" 라는 문구와 함께요.

타지에 살면서 한번씩 다가오는 외로움과 그리움을
이겨 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한번씩 방문해 주는
친구들이 있기에 가능 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 좋은 친구 리스트 라는 문구를 보면서 마음도
차분해 지면서 기분 전환이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musicholic 님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도 한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aaa.png

  • 재미있네요.. Tipu 가 누군지 잠시 생각하고 빵 터졌습니다.
    아~~ 내가 리얼 봇하고 친한건가 하구요 ㅋㅋ
    친구 리스트 9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물론, 모든 스팀잇 가족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늘 바깥일을 보고나서 제가 들어와서 처음 한 일은
손을 씼었습니다. 평소에는 바쁜일도 없는데 10초면
후딱 씼고 나오기 일쑤였는데 오늘따라 3분은 족히
씼고 나왔던 것 같습니다.

머리가 복잡해서 인지 손을 씻으면서도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손을 깨끗하게 씻고
나오니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최근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식재료에 대한
불안이 생기는 가운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손을
깨끗하게 씻는 버릇을 길어야 겠습니다.
자유로운 두 손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 봅니다.

최근 스팀잇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많은 듯 합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는 최근 kr 커뮤니티가
활기를 되 찾을 시동을 걸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스팀잇 활성화를 위한 노력들이 여기 저기에서 저는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토론회로 좋은 의견들을 내 놓으시고,
다른쪽에서는 스타대회에 참석을 하면서 재미있는
스팀잇 생활을 진행해 주시고, 꾸준히 좋은 정보도
올라오고, 여행기와 먹스팀으로 눈에 피로도 풀어보고,
뻘글로 웃기도 하고, 프로젝트 진행사항을 확인도
해보고 등등 제 눈에는 많은 부분이 좋게 보입니다.

긍정의 힘으로 기분도 업시켜 보면서 오늘도 스팀잇
생활을 즐기려 합니다. 스팀잇 가족분들도 오늘은
꼭 손을 3분 이상 씻으시면서 한 템포 쉬고 가시는
하루가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좋은 말씀이세요~ 바쁘다고 손 훗닥씻고 나오기바쁜데
손씻으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될수있겠네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nice post
flow me and i flow you
togheter we secsess

Thanks bro~~

저는 분명 11위 일거에요?? 성민님~~~~그쳐?? 후울쩍~~~~

네 ㅎㅎ 제 마음속에는 모두가 1등 입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속보이는
발언이지만 기분좋게 받아 주세요^^

힘내세요~!! 좋은 일이 있으실거에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말씀해 주셔서 힘을 얻고 있습니다^^

워낙 긍정적이신 성민님이니 금새 기운 차리시리라 믿습니다. 탑9에 못든거 보니 더 분발해서 성민님과 소통해야 할듯 합니다^^ 봇조차 못이기다니 ㅎㅎ
'자유로운 두 손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 봅니다.'라는 부분에서 역시 성민님 다운 생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도 문득 제 두 손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져봤습니다 :)

좋은 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순위가 중요한가요?? ㅎㅎ
제 마음속에는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가 1등 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손을 3분간 씻으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는 관련된 일 때문에 40초씩 하루에도 여러번 씻게 되죠. 씻으면서 생각 정리가 되는 신기한 손씻기 ㅎㅎ 잘보고 갑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오늘도 남은 시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람니다.

해외생활 생각보다 쉽지 않죠 ㅎㅎ 저는 어제 귀국했는데요. 해외생활오래하면 정말 외로울 것 같더라구요.

네 한번씩 주기적으로 찾아오곤 하는 듯 하네요 ㅎㅎ

덩실덩실 춤을 추고 있습니다. 제가 리스트에 있군요!ㅎㅎ
다음엔 1등을 노려 보겠습니다.
힘든 일은 털어버리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께요.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네 ㅎㅎ 항상 즐겁게 소통해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들 드려야 겠네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스팀잇 생활을 했음 좋겠습니다. 스팀도 반등이
되서 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찾아 주셨음 하는 마음이네요..

힘든 날에는 내색을 조금 함으로써 이겨낼 수 있습니다.
평안하시길 빕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마음같이 행동이 안되는 부분이 참 아쉽네요..
neojew님도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람니다.

힘든일은 훌훌 털어내시길 바랍니다. !!!
저도 손씻기 3분 한번 해봐야 할거 같아요.. 손도 마음도 깨끗하게 씻겨 나갈거 같아요..
오늘도 좋은글 보고 힘내겠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힘드셨던일 훌훌 털어버리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벌써 훌훌 털어 버렸습니다. 제가 또 성격상 오래 담아두지는 못하거든요 ㅎㅎ 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lovehm1223님도 즐거운 저녁식사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6.10
ETH 3098.7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