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둘만의 데이트 - "욕심을 부리다가 거덜난다 ! "

in #kr6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전 운동을 마치고 오늘은 오랜만에 와이프와 여유있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여유를 즐기기는 했지만 코인시세를
확인해 보면 그리 여유를 부릴 때는 아닌 듯 했네요.

어제 밤에는 오늘 오전에 반짝 상승하면 어느정도 정리를
할 계획이었지만 잠시 딴 생각하다가 시기를 또 놓쳤네요.

오후 내내 횡보중인 상황으로 봐서 저녁 이후에는 조금은
상승할 여지가 있을 듯 해 보입니다. 이번에는 생각했던
지점까지 올라오게 되면 꼭 정리를 해 볼 생각입니다.

사실 제가 코인투자를 결정한 것도 와이프 지인의 권유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별다른 관심을 보이지
않아 제가 맘대로 결정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와이프의
입김이 좀 작용하는 것 같네요.

와이프가 요즘들어 늘 하는 말 입니다.

욕심좀 그만 부려라~~ 그러다 거덜난다 !

처음에는 정말 듣기 싫은 말이었지만 지금은 욕심 부리다
실수를 반복하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와이프 말 잘 들으면 다 잘된다" 라는 말이
생각납니다. 특히, 요즘들어 더욱 코인흐름을 파악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적당하게 수익을 만들면 잠시 빼서 관망하는
자세도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주는 못 가도 한번씩 생각나서 들르는 "라자다" 입니다.
따끈따끈한 빵과 파스타가 정말 맛이 괜찮습니다.


aaa111.png

bbb222.png

ccc333.png

ddd444.png

  •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버섯 파스타와 해물파스타로
    와이프와 여유있는 시간을 즐겼습니다.

저도 최근에는 해외거래소 보다는 업비트를 더 많이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보니 아더와 NXT 가 그동안 잠잠하더니
괜찮은 상승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저도 그렇고 주변에서도
많이 기다리고 있는 이그니스 드랍을 곧 해 줄런지 은근히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밤에는 화끈한 코인파티가 한번쯤 열렸음 하는 바람으로
스팀잇을 즐기면서 좀 더 지켜볼 예정입니다. Eos 스팀달러
스팀도 이제는 슬슬 전고점으로 빨리 올라가 주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힘든 하루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는 여유있는
마음으로 편안한 시간을 즐기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맞습니다... 진짜 저도 욕심을 버려야하는데...
그리고 음식들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행복한 저녁되셨겠어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욕심을 버리려는데 지루한 횡보만 계속 하고 있네요 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오늘밤 한번 가즈아~~^^

ㅠㅠㅠ진짜 코인 시장에서는 욕심 부리지 말자가 최고의 명언 이지만...이게 또 제 3자여서 말이 쉽지 자신이 직접 코인 시장에 뛰어 들게 되면...욕심이 그득그득 생기더라구요...흑흑 라자다 식당 분위기가 되게 좋네요! ㅎ.ㅎ 아내분이랑 좋은 데이트 되셨겠어요! :) NXT가 정말 껑충 뛸 줄이야...일방적으로 죽어 버리는 코인은 없는거같아요! 메탈도 그렇고 ㅎ.ㅎ

네 사실 요즘 코인의 가치 보다는 투기로도 많은 펌핑이 있었던 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아~ 정말 이제부터라도 욕심을 조금 버리고 안전하게 투자를 해야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티미엇 여러분 다 같이 성투 하시기를!!

가끔은 쉬었다 가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 너무 열심히 하시자나요!!!!

아 네 ㅎㅎ 그런가요~~ 요즘은 정말 예전에 비하면 쉬엄쉬엄 하고 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저녁식사 시간이라서 그런지...
파스타가 맛나보이네요~


코인판은 여유로운 마음이 필수 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ㅎㅎ 맞습니다. 여유를 즐기는 자에게 복이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역시 아내분의 말씀은 진리인가요?? ^^
머지않아 모두 달려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행복한 저녁 보내셔요!!

네 ㅎㅎ 모두가 함께 기를 모아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하세용~~

옆에서 항상 균형을 잡아주는 아내!
저런 말들이 투자에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고요^^

네 ㅎㅎ 좋은 말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아! 최고의 수호천사 와이프님이 있어 든든하시겠습니다~^^ 즐거운 저녁과 여유로운 마무리가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휴식은 늘필요한거 같아요. 데이트도 하시고 맛있는것도 드시고 행복한 날되신거 같네요 ㅎ 푸욱쉬세요 ㅎ 한국은 눈과비가 내리고 있네요 ㅜ

아 네 그렇군요.. 늘 건강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팀달러 전고점 금방 올듯하네요~^^

아 네 ㅎㅎ 저도 그러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네~~ 감사합니다~~ 퐛팅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