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농구 행사 참여 - 필리핀 중국 체육 연맹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요즘 제 첫째 아들의 학교가 농구 대회에 참가 중 입니다.
지난 토요일에 진행된 행사를 보면서 나름 꾸준히 진행
되고 있는 대회였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농구 행사에 와서 보니 제13회 발달 소년 농구 토너먼트
(13th developmental boys basketball tournament) 대회에
참여 하고 있는 중 이었습니다.

마닐라에 위치한 장개석 대학 (Chiang Kai Shek College)
에서 열린 이번 행사를 함께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필리핀도 국민의례를 하고 행사를 시작합니다.

13aaa.png

12aaa.png

  • 장개석 대학(Chiang Kai Shek College) - 전년 우승학교 입니다.

1aaa.png

  • 필리핀 중국 체육 연맹에서 주관하는 농구 대회 입니다.

3aaa.png

4aaa.png

5aaa.png

6aaa.png

7aaa.png

14aaa.png

10aaa.png

  • 특별한 행사는 아니었던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팀 소개,
    연맹간부들 소개,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필리핀 중국 체육 연맹에서 주관하는 대회라 중국학교가
출전을 합니다. 우리 아이들 학교는 아직 중국 학생의
비율이 10~20 프로 정도 밖에는 되지 않습니다.

이제 예선 토너먼트 경기가 3경기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3경기중에 1경기 정도는 승산이 있다고 하니 기대하면서
응원하는 수 밖에는 없을 것 같네요.

어제 연어님께서 중산층 프로젝트에 저를 언급해 주시고
많은 분들의 칭찬 댓글에 적지 않은 감동을 받은 하루가
되었습니다. 또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밤 이였네요.

아직 시간이 좀 더 필요하겠지만 서두르지 않고 지금처럼
꾸준하게 스팀잇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칭찬의 글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오늘도 멋진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일 : 9/26/2017 화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회 규모가 꽤 큰가보네요.
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함께 축제처럼 즐기는 분위기인 듯 보이네요. ^^
승패를 떠나 스포츠를 통해 함께하는 시간이 아이들에게 값진 경험이 되겠지요.

네 아마도 마닐라 주변 중국계학교들은 모두 모은 듯 보여지네요 ㅎㅎ
맞습니다. 저도 승패보다는 경험이 더 중요한 시기라 생각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얼른 아이가 커서 이런 대회에 응원가보고 싶네요ㅎㅎ

아 네 ㅎㅎ 생각보다 빠르게 오는 것 같네요^^

아이들 농구대회라..
한국에서는 선출(?)이 아닌 이상 잘 보기 힘든데, 필리핀에서는 상대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아드님이 선출??? ㅎㅎ
연령대를 보니 초등학교 4~6학년생 같아 보이는데 말이죠.. : )

아 ㅎㅎ 학교 대항이라 학교 농구부들이 참석하는 대회입니다. 아이학교는 선수를 키우기 보다는 운동하는데 그 목적이 좀 더 가까운 듯 하구요. 그래서 실력차이가 학교마다 많이 나는 듯 하네요 ㅎㅎ 12살까지가 맞습니다.

그 나이 때는 선수가 아니더라도 즐겁게 운동을 하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신체적, 정신적 발달에 무척이나 도움되는.. ㅎㅎ
즐겁게 다니시는 것 좋네요~ ^^

네 ㅎㅎ 그려러고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농구장에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저로써는 신기할 따름이네요 ㅎㅎ 응원하신만큼 결과도 좋으면 좋겠습니다 !!

네 ㅎㅎ 필리핀 사람들이 농구를 워낙 좋아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기는 것 만으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Thanks for sharing.

필리핀에도 아이들의 체육 생활을 활성화 하기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나봅니다 ㅎ

네 워낙 필리핀은 농구를 좋아해서 더 그런 것 같네요^^

아드님 팀의 일승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

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드님이 아주 잘생겼네요!!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38.36
ETH 3278.3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