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들 농구 행사 참여 - 필리핀 중국 체육 연맹

in #kr7 years ago

아이들 농구대회라..
한국에서는 선출(?)이 아닌 이상 잘 보기 힘든데, 필리핀에서는 상대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건가요?
아니면 아드님이 선출??? ㅎㅎ
연령대를 보니 초등학교 4~6학년생 같아 보이는데 말이죠.. : )

Sort:  

아 ㅎㅎ 학교 대항이라 학교 농구부들이 참석하는 대회입니다. 아이학교는 선수를 키우기 보다는 운동하는데 그 목적이 좀 더 가까운 듯 하구요. 그래서 실력차이가 학교마다 많이 나는 듯 하네요 ㅎㅎ 12살까지가 맞습니다.

그 나이 때는 선수가 아니더라도 즐겁게 운동을 하는 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신체적, 정신적 발달에 무척이나 도움되는.. ㅎㅎ
즐겁게 다니시는 것 좋네요~ ^^

네 ㅎㅎ 그려러고 노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