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고기 - 필리핀 삼겹살 "리엠뽀"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저도 바베큐를 엄청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필리핀에서도
바베큐를 즐겨 먹습니다. 많은 길거리 음식 중에서 대표
길거리 음식 중 레촌 리엠뽀(Lechon Liempo)가 있습니다.

숯으로 구운 돼지 바베큐 요리인데요 한국 삼겹살 부위와
비슷하지만 좀 두껍습니다. 야외파티에 필수 음식입니다.


5qqq.png


필리핀 마트 정육점에서는 한국 삼겹살처럼 생긴 고기를
찾기 힘듭니다. 현지에서는 리엠뽀(Liempo) 나 포크벨리
(Pork belly) 가 삼겹살과 비슷한데요 조금 두껍습니다.

현지 마트의 정육코너에서는 한국 삼겹살처럼 먹기 좋게
잘 썬 삼겹살은 팔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국 마트에서 먹기
좋게 썰어서 조금 더 비싸게 판매를 합니다.

삼겹살 같은 경우는 한국 마트에서 주로 사서 먹긴 하지만
그 외에는 거의 현지 마트 정육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몇 일 전에 현지 정육점에서 산 리엠뽀를 이틀정도 양념에
재워서 구워 먹었습니다. 생고기라 그런지 정말 맛있네요.

1qqq.png

2qqq.png

3qqq.png

4qqq.png


주말이라 외식을 해 야 하는데 저도 아직 컨디션이 회복되지
않아서 오늘은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재충전 확실히 해서 체력관리 들어가야 겠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도 재충전 되시는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22/2017 일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7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비주얼 솨라있네요+_+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 저도 오늘 사먹어야겠네요

네 ㅎㅎ 맛있게 드세요^^

그렇군요 우리집이랑 비슷한 상황이...ㅎㅎㅎ

아 네 ㅎㅎ 바닥을 몇 번이나 닦았네요 미끌미끌해서요 ㅋㅋ

남은 주말 충분히 쉬시고, 컨디션 회복하셔서 내일부터 또 화이팅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네 ㅎㅎ 맞는 말씀이십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재충전하니 다음주도 기대가 됩니다.
좋은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네 천운님,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 저도 점심으로 삼겹살을 먹었는데요. ㅋㅋㅋ
주말엔 집에서 삼겹살이죠. ㅎㅎ :)

네 ㅎㅎ 아이들때문에 많이 못 먹었더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필리핀 삼겸살
얌냠
먹을 수 있을때 맛있게~~~!

네 ㅎㅎ 감사합니다^^

필리핀에 계시는군요~
괴기가 맛있어 보입니다~~~^^

아 네 ㅎㅎ 괴기는 항상 맛이 있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