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생일 - 이웃사촌 깜짝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어린시절 한동네 분들과는 정말 가족같이 지내던
시절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웃사촌 이었지요.

이웃사촌은 서로 이웃에 살면서 정이 들어 사촌 형제나
다를 바 없이 가까운 이웃이라 합니다.

최근에는 층간소음, 애견 짖음, 쓰레기 처리 문제
등으로 잦은 불화가 생기고 큰 사고까지 발생하는
경우를 뉴스를 통해서 보고 있습니다.

저희같은 경우 타지에 살면서 이웃사촌은 더할나위
없는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초창기에 한 이웃을
만나 정말 친하게 지낸적이 있었습니다.

한 3년동안 집안을 서로 왕래하며 명절을 챙기면서
사이가 정말 좋았었는데 옆집아저씨의 사업 실패로
한순간에 사이가 갈라져 버렸지요.
필리핀을 떠나면서 저희를 많이 힘들게 했습니다.

이 후 한동안 주변사람과 왕래를 한 적이 없었다가
7년전부터 와이프에게 필라테스를 가르쳐준 분과
알게되면서 지금까지 이웃사촌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지난번 소개해 드린 프랑스 형님의 아내분 입니다.

어제 와이프 생일때 케익을 만드셔서 깜짝 이벤트로
생일을 축하를 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스팀잇에서도 깜짝 선물로 저를 감동시켜주신 분들이
몇 분 계십니다. 나눔과 배려는 마음을 움직여 사람도
변하게 한다고 생각 합니다.

요즘같이 각박한 세상에 나눔을 실천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아무 보상도 바라지
않고 베푸는 마음이 얼마나 대단한 것 인지도요.

스팀잇에도 좋은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도 더 나눔과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힘든 월요일이지만 오늘하루도 모든 분든 화이팅 입니다.

Date 9/11/2017 Mon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좋은 이웃이 있다는건 그만큼 좋은 분이란 증거네요 ^^
행복한날 되세요 !

아 좋게 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정말 좋은 이웃이 있으시네요~ 좋은 집 만큼 좋은 이웃만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특히 우리나라처럼 아파트에 많이 사는 경우에는 더더욱이요..다행스럽게도 저는 좋은 아래위옆집을 만나 잘 살고있습니다ㅎ

네 맞습니다.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것도 요즘은 행운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uksama님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사람인이 서로 기대서 살아야한다고 생긴 단어인 거처럼 같이 지낼 수 있는 사람이 있는거 참 좋은듯요.

네 맞습니다. 멀리 있으면서 그래도 이렇게 좋은 분들 만나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특히나 해외 생활하시려면 맘맞고 뜻맞는 이웃을 만나는게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특히 아내분들한테...)
실생활에서도, 스티밋에서도 좋은 이웃들과 함께하시길~ ㅎㅎ

네 맞습니다. 저야 바깥일을 하지만 와이프들은 하루종일 집에만 있으면 너무 외롭고 힘들것 같네요.. 그래서 더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눔과 배려 항상 사람을 행복하고 마음 가득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싶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웃을 두셨네요~
많이 감동 받으셨을거같아요~
좋은 이웃 좋은 친구만큼 든든한것도 없을거같아요~

네 맞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도 좋은 이웃이 정말 많은것같아 좋습니다^^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것도 큰 복인 것 같습니다.
스티밋에서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된 거 같아서 즐겁게 커뮤니티 생활을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 즐거운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네 맞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조르바님도 즐거운 월요일이 되시길 바랍니다~~

와~ 멋진 이웃을 두셨네요^^ 요즘은 대부분 아파트라. 이웃이란 말 자체가 의미가 없어지는 세상이니...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것도 복인것 같아요!

I am the Great Cornholio! I'm a gringo!

ㅠㅠ 바삐 살아서 그런지 옆집 윗집 신경 안쓰고 산지가 꽤 됬네요.. 그래도 만나면 인사는 하기는 하는데 그 엘레베이터에서의 어색한 분위기가 참 ㅠㅠ

네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주변 모든 이웃하고 친한건 아니니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이웃이네용
이런 이웃만나기 요즘은 너무 힘든것같아용...ㅠㅠㅠ
저도 얼마전에 이사와서 예전살던곳의 이웃들이 그립네용....ㅠㅠㅠ

아 그러셨군요.. 주변에 아는 분들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은 분을 알고 지내서 정말 좋은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