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행복 #13 - 기분 좋은 일만 생각하자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오늘은 @jungs 님의 주사위 진정한 꽝손 3위에 올랐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물받은 골프백을 자랑 한번 해 보겠습니다.

몇 일전에 친구가 필리핀에 방문했습니다. 이 친구는 항상
오면서 빈손으로 오는 법이 별로 없습니다. 멋진 친구지요^^

이번에는 큰놈을 가지고 왔습니다.

Ping 2017 i200 아이언세트와 Vega 경량 스텐드 골프백 입니다.


111aaa.png

Ping i200 아이언 세트는 날렵한 헤드 디자인, 놀라운 관용성과
비거리~ 탄도 컨트롤을 갖추고 정확한 거리를 실현하는 클린룩
디자인, 파워스펙 적용으로 비거리증가를 실현 하였답니다.

실제 어제 사용을 해 봤는데 비거리는 잘 모르겠지만 타감은
정말 좋았습니다. 6년 정도 사용한 코브라는 이제 누구에게
양도를 해야하나 모르겠습니다.

222aaa.png

333aaa.png

444aaa.png

555aaa.png

Vega 경량 스텐드 골프백은 일본 교에이사 제품, 경량이면서
양 어깨에 메기 편하며 분할로 되어 있습니다.

교에이사는 일본에서 유명한 피팅업체 입니다.

골프백이 정말 가볍고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오래동안 사용한
정든 타이틀리스트 백은 이제 정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요즘 운동을 좀 덜 하면서 골프에대한 흥미도 조금은 잊고
있었는데 그 걸 알고서는 선물을 가져온 듯 싶습니다. 정말로
장비를 바꾸고 나니 또 운동을 가고 싶은 생각이 들 긴 합니다.

오늘도 또다른 친구들이 찾아왔습니다. 사실 이 친구들도 다른
사업을 알아보려고 한번씩 들어오고 있네요. 요즘 한국에서는
정말 할 게 없다고 하는데 사실 여기도 비슷한 상황이거든요.

오늘도 바쁜 하루가 예상되지만 기분 좋은 일만 생각하고 즐겁게
하루를 보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벌써 오후가 훌쩍 지났네요.

스팀잇 가족분들도 기분 좋은 일만 생각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18/2017 수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필리핀에 거주하시는군용 몰랐습니다~
저도 전부터 골프를 배우고 싶었는데 언제쯤시작할수 있을라나요^^
잘보고 갑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주변 골프를 입문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저도 기회가 되면 골프 제대로 배워보고 싶네요.

네 ㅎㅎ 한번씩 찾아오는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빌려주면 될 듯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ㅋ

안녕하세요 레오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멋진 골프백을 선물 받으셨네요. ㅎㅎㅎㅎ
선물받은 새로운 골프채로 골프치시면 더 잘되실거 같아요.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_^

네 ㅎㅎ 멋진 아이언 세트와 백을 함께 받았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친구를 두셨군요. 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새로운 골프백 축하드립니다! ^^
기분도 새롭고 즐겁게 운동하실 수 있겠어요! ㅋ

네 ㅎㅎ 은근히 기분이 좋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스팀잇도 잘 못한것 같아여.. ㅠㅠ 이렇게라도 성민님의 안부를 묻습니다

아 네 저도 요즘 정신이 너무 없네요.. 안부 감사합니다~~ 그래도 틈나는 대로 들어오려 노력하고 있네요^^

또 할일이 하나 더 추가되셨네요~ ^^ 회사분들이 다 골프를 치셔서 시작해야지 맘 먹은지는 오래지만 쉽게 시작이 안되네요. 선물 받으신 채로 즐겁게 운동도 하시고~ 여유 생활 즐기시기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즐겨야 하는데 요즘에는 그리 여유가 많이 없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성민님. 친구분이 오셨으니 정말 좋으셨을거 같습니다.여유 있다가도 시간은 정말 금방 가는 거 같습니다. 의미 있는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좋긴 한데 일상이 바뻐지고 몸도 피곤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