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rwerq, think] Time Reserve

in #kr6 years ago

쉬엄쉬엄 하시라고 말하기도 ...미안한 마음입니다. 왜냐면 잘 해오고 계시니까요. 걱정은 되지만 끝까지 잘 해내실 것 같아서요. 저 역시 어떤 일을 시작하면 일단 마무리 될 때까지는 쉬거나 잠시 내려놓았다 하거나 하지 못 해요. 할 때 해야 하니까 말이죠. 그런 절 보며 주변에서는 '쉬었다 해라.' 라고 말해요. 가끔 '난 열심히 내가 할 일을 해내고 있을 뿐!'이라고 생각하며 나를 몰라주는 것이 아닐까 억한 마음이 들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관심과 애정을 가진 걱정이었다 싶어요. 자칫 무리하는 일이 쌓이다 한계에 부딪히면 터져버릴까 염려스러운 것이었을 테니까요.

Sort:  

집중을 하지 않으면, 오히려 시간이 늘어지고 더 손해인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그래서 쉽사리 놓지 못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무리하지 않으려 하는데, 역시 생업과 하고 싶은 것 모두를 잡으려다보니 분신술을 써도 모자랄 지경인 것은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가끔 한계에 부딪히기도 합니다. 그럴 때가 되면, 증요하지 않은 순서대로 하나씩 버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