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blog_그래, 맞다.

in #kr6 years ago (edited)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kimssu

_

[번외편] blog 그래, 맞다.


그래, 맞다.
나는 끝을 알고있었다
끝을 두려워했고
무서워했다.
혹시나하는 생각에 늘
무서웠다

알고있었다.
그 끝이 힘들다는 것.
그래서
처음엔
미친듯이
끓어오르는 그 뜨거운 감정을 쳐낼려고했었다.
자꾸만
뜨거워질수록
그 끝은 더 힘드테니까

그래, 맞다.
나는 잊어버리고 있었다.
나에게도 끝이 올거란 사실을
잊고있었다.
마냥
우리에겐
시작이고
영원할 줄 알았다.

잊어버리고 있었다.
니가
내 곁을 떠날 수도 있다는 사실을

나는 또 기대했다.
우리가
영원할 거라고
그리고 그 기대가 깨졌다.

나는 또
실망을하고
기대만큼의
내 생각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서
무너지고 있다.


2011년 12월 5일 밤.
기숙사에서
킴쑤가 노트북 앞에 앉아
blog에 글을 쓰면서
이별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소설을 읽을 때 소설 속 주인공이 머릿속에서 그려지 듯
저는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라는 글을 쓰면서
과거의 제 자신이 제 3자로 보입니다.
그 느낌이 약간 신기합니다.
제 뒷모습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신비할 지경입니다.

그럴수록 글쓰기는 편하지만
킴쑤의 그 속을 들여다보기 좀 어렵네요.
제 3자로 보고 있자니 왜 저러고 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제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어떤 절절한 마음이었는지 다 잊어버렸어요.)

다이어리에 기록했던 것을 바탕으로 기억을 끄집어 내서 쓰는데요.
그것조차 제 마음 전부가 적혀있는 것은 아니라서 그 때를 자꾸 곱씹어 보는 중입니다.
자꾸 곱씹고 있는 것도 마음이 영 불편하긴해요.

그래서 blog에 비공개 해두었던 글로
킴쑤의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하나 더 올려봅니다.
그 때 정신없이 적었던 이 오글거리는 글이
제 심경을 적확하게 담았던 글이었을테니까요^^

_오늘 밤에 또 만나용~ 헤헷.

Sort:  

둥이 낮잠타임?? ㅎㅎ
저는 낮잠 다 재우고 다시 복귀해요~~~
밤에 올게용

흑흑 오늘은 낮잠을 재우긴 재웠는데요 ㅠㅠ
재운 시간 동안 집안일 한다고 그 시간을 다 썼어요 ㅎㅎ
집안일은 시작하면 끝이 없는 것 같아요 흑흑. 자꾸 또 해야될 게 보이고, 또 생기고.
글도 잘 안 써지고 해서 집안 일을 했더니....글 쓸 시간이 얼마 없는 거 있죠...
심지어 애들은 낮잠 잔 덕분에 오늘 11시에 절 육퇴시켜주었습니다 흑흑.
...그래서 글이 늦게 올라왔다구용^_^
맨날 언니한테 하소연하네요....싸랑해요킼

저는 오늘 낮동안 둥이 놀게 냅두고
구석에서 책읽고 또 읽고
친정엄마 오셔서 애들 봐주셔서
나갔다오고 그랬어요
그러니 좀 살만... 쓰다보니
킴쑤님께 말하기 미안한 내용이네요ㅠㅠ
어제 하루도 정말정말 고생했어요!!
우리 주말에 외출해요!!

히힛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되는걸요~ @ddllddll 언니가 살만했다면 저도 좋은걸요^^ 고생했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어딜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킴쑤님
좀 엉뚱하지만... 이 글을 보고...
저는 무한도전과의 이별을 준비합니다.
오랜 기간 사귀어 온 연인과 헤어지는 느낌이에요.
너무 슬퍼요.. ㅜㅜ
한동안 우울할 것 같아요..

하아...무한도전 ㅠㅠ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요...
무한도전 멤버들이 또 전원....빠진다고 하니 더 맘이 이상하더라구요.
진짜 평생 할 줄 알았는데.....
그래도 웃으며 떠나 보내야 합니당~ 우울해하지 말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