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blog_그래, 맞다.

in #kr6 years ago

둥이 낮잠타임?? ㅎㅎ
저는 낮잠 다 재우고 다시 복귀해요~~~
밤에 올게용

Sort:  

흑흑 오늘은 낮잠을 재우긴 재웠는데요 ㅠㅠ
재운 시간 동안 집안일 한다고 그 시간을 다 썼어요 ㅎㅎ
집안일은 시작하면 끝이 없는 것 같아요 흑흑. 자꾸 또 해야될 게 보이고, 또 생기고.
글도 잘 안 써지고 해서 집안 일을 했더니....글 쓸 시간이 얼마 없는 거 있죠...
심지어 애들은 낮잠 잔 덕분에 오늘 11시에 절 육퇴시켜주었습니다 흑흑.
...그래서 글이 늦게 올라왔다구용^_^
맨날 언니한테 하소연하네요....싸랑해요킼

저는 오늘 낮동안 둥이 놀게 냅두고
구석에서 책읽고 또 읽고
친정엄마 오셔서 애들 봐주셔서
나갔다오고 그랬어요
그러니 좀 살만... 쓰다보니
킴쑤님께 말하기 미안한 내용이네요ㅠㅠ
어제 하루도 정말정말 고생했어요!!
우리 주말에 외출해요!!

히힛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되는걸요~ @ddllddll 언니가 살만했다면 저도 좋은걸요^^ 고생했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어딜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