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채굴 인터뷰7탄]- 밋업의 신데렐라-@annvely

in #kr6 years ago

재미있는 인터뷰네요. 저도 스팀잇에 익숙해지면 언젠가 팔로 인터뷰해보고 싶었거든요. 타타님이 사람 채굴을 먼저 잘 해주시니 앞으로도 기대가 됩니다. 언젠가 우리 채굴단 코인도 만들어봅시다. ^^

Sort:  

채굴단 코인이 바로 이 앤블리같은 사람들이죠.^^ 무엇보다 빛나는 사람코인!

스티미언 채굴 ^^
채굴단 코인 좋네요 !!! 반갑습니다. kimkwanghwa 님 ^^
언젠가 인터뷰 하실때 초대되면 영광일 것 같네요 .^^

ㅎㅎ제가 직접 인터뷰할 기회가 있기를 저도 바랍니다. 가장 신바람 나는 장소에서 미래가 탄생할테니까요^^

강화님은 수도권에 계신가요? 인터뷰-좋을듯 합니다.

저는 안드로메다에 살다가 타타님 뵈러 지구별에 왔는데...한번도 찾아주질 않네요.ㅠㅠ 지구별은 좀 불공평한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