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가지감天歌之感] 바가바드기타 7장 <지혜와 깨달음 >

in #kr6 years ago

저도 예전에 바가바드기타(그것도 여러 권을. 왜냐하면 번역이 조금씩 다르니까요.)를 끼고 산 적이 있었는데
이 포스팅을 보니 새롭습니다.

Sort:  

바가바드기타를 끼고 사셨다니, 꼭꼭 씹으면서 접하셨을 것 같네요. 요즘은 어떤 책을 끼고 있으신지요?

그리고 나서는
저희 책 출판 관련된 책들을 주로 보게되네요^^
책을 쓸려면 다른 분들 책을 안 볼 수 없거든요.

선생님, 혹시 천가지감 릴레이에 참석하시면 어떠신지요. 참여자 분들께서 한바퀴 돌았는데 또다시 지목하는 것이 부담들 되시는 것 같아서요. 참여의사를 밝히신 분들 몇분은 현재 휴면중이시고요. 조만간 제가 중간정리를 포스팅할껀데 참여해주신다면 영광이겠습니다. 제가 참가자분 몇분을 더 찾아가고 있거든요.

[天歌之感] 중간정리(서론~2장) /부제: |歌| 세기말 크라잉넛 아르주나에게 짖어댄다

제가 한창 깨달음에 목을 맬 때 보던 책이라...

지금은 일단 책이 없어요.
나중에 도서관에 들리면 한번 알아는 볼 게요.

저는 당시 바가바드기타만이 아니라
도덕경 성경 불교 여려 경전을 함께 마구 보았거든요.

포스팅하시면 보고
천천히 생각할 게요

예. 답변감사드립니다.

ps.함석헌샘께서 해설한 바가바드기타 본문은 중간정리에 링크되어 있어서 하드북을 따로 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