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64겹데니쉬. 팬케익☆ 행주산성 더츠커피팩토리@kimjung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jung입니다

오늘은 좀 외진곳의 알만한 사람은 아는 그곳

원래목적지는 방화동에 위치한
고양이정원이였는데요
행주대교를 넘어가려니. 맙소사🤤🤤🤤🤤🤤
차가너무밀려서

예전의기억을 떠올려 분위기가괜찮았던
더츠 커피 팩토리로 차를 돌렸습니다

20180420_184831.jpg

차가없다면 위치가 애매하답니다

20180420_181506.jpg

●더츠 커피팩토리●
○ㅇthat's. ccoffee factory○

실내 외는 이렇게 깔끔한정도입니다
오늘이 불금인데 한적하네요

DSC03384.JPG

미세먼지최악이라 사진만 찍고
얼른안으로 😣😣😣안으로😣😣😣

☆베리굿 팬 케익☆

저도 팬케익좀 뒤집는다생각하는데

도톰하고 베리베리이름에 걸맞게 생크림과의조화가 굿입니다.
집에가서 조만간 도전도전ㅎ

잠시망각한게
저는 분명 다이어트중인데 ㅠㅜ 흡입중이라니
다이어트를 제대로하려면 아무도안만나야할듯요
순식순삭에 사라졌습니다.

)

팬케익 순삭되고 등장한 다음타자
@@@@ 64겹대니쉬
팬케익을 너무 순삭해서 ㅎㅎㅎ
오느새 저희테이블에 와있네요
곁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고소한식감 ㅎㅎ

이곳 디저트는 다 베리굿입니다

20180420_185100.jpg

20180420_185055.jpg

디져트외에 브런치 메뉴입니다
커피맛은 저는 잘음미하지못해서 패스패스ㅎ
커피는 다똑같은 느낌의 @kimjung 입니다ㅎ

드라이브로도좋은 곳입니다
다들즐거운 금요일보내세요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120번길 8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더츠 커피팩토리●
○ㅇthat's. ccoffee factory

Sort:  

나는 네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우리는 친구 야?^^

찾아줘서고맙습니다

카페 사진 좋아요~~베리베리굿 팬 케익도 달달하고 맛도 좋을것 같아요

네 달달아주 좋습니다 ㅎ

Congratulations @kimj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저 식빵봐요 ㅠㅠ 넘 맛있게 생겼잔아요ㅠㅠ 버터 발라먹음 꿀이겠네요 !

다이어터는 이런거먹으면 안되는데
빵덕은 참을수없습니다ㅁ

앗 여긴 전에 노아님이 소개해주셨던 곳이네요
좋은 곳이니만큼 많은 리뷰가 나오나보네요
64겹데니쉬는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근처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어요 ^^

오맞다ㅎ 맞아요 고양이보러가다가 차너무막혀서
노아님글생각나서 바로근처라 슝하고ㅎ

사진 너무 맛잇게 찍었네요.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