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술스팀???] 4차까지달리고 고주망태가되었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어제는 정말이지...하 ....그냥 먹고죽자!달리자!!! 였어요😂

제가 퇴사한 회사의 부장님과
한달전쯤 퇴사하신 직원한분
몇주전 퇴사한 제 남친
그리고 며칠전 퇴사한 저
넷이만나 나름 송별회를 했어요ㅎㅎㅎ

먼저 1차는 대구 성서공단 먹자골목에 위치한 '이치로'라는 일본식 야끼니쿠 집을 갔어요
세트로 주문을 했는데요
먼저 육회가 나왔어요😋
image
쉐킷쉐킷!!
image
역시 육회는 맛있어요ㅎㅎㅎ 그런데 다른분들 입맛엔 너무달다고 하시더라구요...ㅎ

다음메뉴!!
image
제 생에 처음 맛본 남의 혓바닥😛 우설입니다ㅎㅎ
엄청 쫄깃쫄깃 맛있었어요!!ㅎㅎ

세번째 메뉴는?
image
갈비살이예요ㅎㅎ 옆에살짝보이는 초밥용밥에 올려먹으면 소고기초밥각!👍 밥은 달라고하면 더준다고하셔서 리필해먹었어요ㅎㅎ

마직막으로 나온메뉴는
image
뼈갈비 입니다! 저는 모든메뉴가 다맛있었어요!!ㅎㅎㅎ 재방문의사 완전있구요~ㅎㅎ 사실 여기까지먹고 갈빗살을 또시켜먹었어요ㅋㅋㅋㅋ

이치로를 부수고 2차로 생고기를 부수러 갔습니다💃🕺
먹자골목을 좀올라가면 생고기집이 몇개붙어있는데요 그중에한군데 들어갔어요ㅎㅎ
생고기를 시키고 기다리는동안 나온것은....
image
아...생간...천엽.....
저는완전 생간러버예요😍
예전에 회식때 생간만 세접시 리필해먹었다가 다음날 속이안좋아서 토를했는데 피를한바가지 토했던...하...그때 저 죽는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막 피토했다며 엉엉댓더니 생간을 엄청먹지않았냐던....
하.....

여튼 생간을 열심히 먹던중 드디어 메인요리! 생고기! 두둥😆
image
꺄~쏴리질럿~!!!!
image
역시좋은건 크~~~~게! 쫄깃쫄깃 생고기 역시 말이필요없죠ㅎㅎ

image
부장님께서 양념안에 하나씩 재어놔야한다며ㅋㅋㅋㅋ
그래서 안에 숨겨놨는데 감쪽같죠?ㅎㅎㅎ
image
막잔과 함께하기위해 꺼냇을땐....아....짜다....😂

짜디짠 생고기 한점과 함께 2차를 마무리하고 3차는 어딜갈까 방황을시작합니다 이때부터 맛이간 남친몬은 자꾸 노래방을 가자며 노래를 불렀지만 무시하고 포차를갔어요ㅎㅎ

포차하면 똥집과 계란말이 아닌가요?ㅎㅎ
image
계란값 상승의 영향인지 계란말이가 겁나비싸네요
image
이게 13,000원이라니...😂
이 아까운 계란을 집에가고픈 부장님때문에 하나를 남겨둔채 나와야했어요 흑흑

부장님은 내일 출근을 해야했기에 백수라이프를 즐기고있는 셋이서 4차를 갔어요ㅎㅎ 역시 백수라이프 굿굿🤘

4차는 간단하게먹고 가자며 오뎅탕집으로 고고
이때부터는 사진찍을 정신이고 뭐고 없습니다....하...하하핳
오뎅탕 맛은뭐 제가얼마전에 만들었던거랑 별차이없네요😁
네....전 양심이없습니다.......ㅎㅎㅎㅎ

어제는 정말 죽자고 마신거같아요ㅋㅋㅋㅋ
오늘 낮 두시?세시?까지 시체처럼 누워있었어요...ㅎㅎ
일어나서 맥딜리버리로 베토디를 시켜먹으며 해장을..🍔🍟🥓 스티미언분들이 추천해주신 자두칠러도 라지로시켜먹었어요ㅋㅋㅋ 역시 해장은 햄버거👍
어제 이온음료를 왕창마시고 잤어야했는데 깜빡하는 바람에 힘들었습니다ㅠㅠ 저의 숙취해소비법은 이온음료예요ㅎㅎ 술마신담에 왕창(피티 반병정도ㅋㅋㅋㅋ)마셔주고 자면 담날 굿😉

자...제가 먹은 음식들중 하나라도 먹고싶은게 있다! 그렇다면?

보팅&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오우! 맛있어 보입니다! 잘보고 가요~~ :)

@herosujin님 감사합니다ㅎㅎ 정말맛있었어요ㅎ

허...우설....맛있나요ㅠㅠㅠ?? 사람 혀 생각하면 꺼려지네요ㅠㅠ

저도 혀라고해서 좀그랫는데 이게또 두툼한게아니라 얇게썰어져 있다보니까 거부감이 전혀안들더라구요ㅎㅎㅎ쫄깃쫄깃 맛있어요!!ㅎㅎ

와우~~4차ㅎㅎ
다음은ㅎ 5차도전?ㅎㅎ

5차라...지갑만 버텨준다면ㅎㅎㅎㅎ5차도전?

혹시라도 혜란님을 만난다면
우리 꼭 낮에만나요.
그러잖음 내가 죽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남의 혓바닥 ㅋ
게다가 피를 토하고
혜란님을 혹시 여우가 둔갑한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게 헉! 설마 아니죠? ㅋ~

ㅋㅋㅋㅋㅋ여우라니요ㅋㅋㅋㅋ인간입니다ㅎㅎ
그날정말 생간을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고소함에 이끌려서....ㅎㅎㅎ 남의혓바닥은 좀 꺼려질줄 알았는데 한조각먹어보니 아혓바닥은 정말맛있는거구나 돼지혓바닥도 먹어보고싶다!!이런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ㅎㅎㅎ

아무래도 자꾸만 변론을 하는게 이상합니다.

자꾸만 혓바닥 얘길 하는것도 그렇고
다음에 만나게 되면 꼭 꼬리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제 글인줄 알았습니다. ^^;;
4차 충무로 오뎅탕 인증샷
20170726(4)HDR.jpg

오??ㅋㅋㅋㅋ이런우연의일치가!!!ㅋㅋ

진짜 맛있겠네요.
생고기 생간 안먹어본지도 꽤 되었는데,
간만에 군침도네요

와 생고기 생간 장난아니예요ㅎㅎㅎㅎㅎ 생간의 그 고소함이란😍

우와....제대로된 먹스팀이네요...그덕분에 어제 안보이셨군요..ㅋㅋ

ㅎㅎ 숙취로인해 죽어있었죠....ㅎㅎㅎㅎ 제가담에또 안보이면 과음했구나 생각해주세요ㅋㅋㅋㅋ

ㅋㅋㅋ 왠지 그럴것 같았습니다. ㅎㅎㅎ 알겠습니다.~

고주망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삶입니다.

신납니다!!!!ㅎㅎㅎㅎㅎㅎ

자기 전엔 항상 먹스팀을 보게 됩니다. 내 배를 보며 참습니다... 어제 드신거면 잘 시간 말고 좀 일찍 올리세요! ㅋㅋ

ㅋㅋㅋㅋ먹스팀은 원래 자기전에 올리는게 제맛이죠?ㅎㅎ

사악해... 요 며칠 대구답지 않게 좀 시원한데 뒷통수 조심합시다!

주변에 한량 팔자가 많으신데요!
(저도 8월부터 한량ㅋ)

오 한량한분 추가인가요????ㅎㅎ 공유님은그럼 극단그만두시는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091.48
ETH 351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