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술스팀???] 4차까지달리고 고주망태가되었어요...🍺

in #kr7 years ago

혹시라도 혜란님을 만난다면
우리 꼭 낮에만나요.
그러잖음 내가 죽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남의 혓바닥 ㅋ
게다가 피를 토하고
혜란님을 혹시 여우가 둔갑한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게 헉! 설마 아니죠? ㅋ~

Sort:  

ㅋㅋㅋㅋㅋ여우라니요ㅋㅋㅋㅋ인간입니다ㅎㅎ
그날정말 생간을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고소함에 이끌려서....ㅎㅎㅎ 남의혓바닥은 좀 꺼려질줄 알았는데 한조각먹어보니 아혓바닥은 정말맛있는거구나 돼지혓바닥도 먹어보고싶다!!이런생각밖에 안들더라구요ㅎㅎㅎ

아무래도 자꾸만 변론을 하는게 이상합니다.

자꾸만 혓바닥 얘길 하는것도 그렇고
다음에 만나게 되면 꼭 꼬리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58.50
ETH 3378.7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