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헤르메스의 매직스쿨 다이어리] "까칠남" 선생님과 "소심녀" 신입생의 리얼 대화편

in #kr6 years ago

재밌네요?
선생님과 제자의 대화..
이런 대화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겠네요.
아이들과 생각없이 하는 하는 대화에 답답할때가
꽤 많았는데 다시 생각해 보면 생각하며 대화 할 수 있도록
제가 준비를 못한게 더 많았네요.

기존에 포스팅하신걸 좀 더 봐야지 이해가 되겠네요.
많이 배우고 많이 생각하고 자러 갑니다.

아~~ 대화 하시는걸 보니 댓글 잘 써야 겠네요 ㅋ
감사합니다.

Sort:  

실제 대화는 더 장난스럽게 진행됐는데 글로 하는 음성지원은 역시 한계가 있네요. 까칠남이라는 건 장난이고 사실 저 알고보면 부드러운 남자입니다~ ㅎㅎ

ㅋ 부드러운 남자일것 같아요. 그렇게 말씀하시니 아주쪼금
의심이 들지만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기대할께요~~ 아들과이렇게 대화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야 이 일을 천직으로 삼고 있으니 익숙한 것일 뿐 @kibumh 님에게는 아드님에 대한 따뜻한 사랑이 있으니 지금도 잘 하고 계실 거라 믿습니다.^^

천직으로 삼으신다.
천직 "타고난 직업이나 직분" 사전적 의미네요
행복하실거 같아요. 지금 하는일을 천직으로 생각한다는 것.
사실 좋지 않으면 못하는 것이고 천직이라고 생각 할 수도 없는 것이잖아요.

요즘 아들이 갑자기 공부를 합니다.
공부하기 싫다고 해서 맘껏 놀라고 했더니
정말 3년을 내리 놀았습니다. 그런대 갑자기 공부한다고 해서
살짝 당황했구요. 그냥 부담같지 말고 편하게 하란 말을 했네요.

선생님 학교가 일반학교와는 좀 틀리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전 획일화된 끼어 맟춘 현재 교육시스템을 부정하는 사람입니다.
지금도 아들을 전학시키고 싶은데 애엄마가 떨어져 있는걸 넘 부담스러워해서
그냥 보고있습니다.

이거 아들 얘기만 해서 우리 사랑하는 딸에게 미얀하네요
지금 사춘기라 한번 사고 치겠다고 벼르고 있거든요.
ㅋ~~ 사고는 못칠거 같습니다. 사고 칠 녀석이 아빠에게 공표하지는 않죠.
아닌가요? 이거 혹시 제가 잘못 알고 있는거면 알려 주세여

포스팅 재밌었구요.. 오늘 제가 모임에서 술을 많이 먹고 들어와서
말이 길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