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오늘은 사랑하는 아들생일

in #kr5 years ago (edited)

사랑하는 아들 17번째 생일이다.
아들녀석 어릴적 사진을 모아서 편지지를 만들고 편지를 썻다.
손편지를 쓸까 하다가 손편지에 사진을 붙이는 작업은 내가 금손은
못되어서 그냥 엑셀로 사진을 주섬주섬 붙여서 빈공간에 편지를 썻다

그리고 12시에 카톡으로 그 편지를 보냈다
한국시간으론 1시니 못 봤을꺼라 생각했는데
고맙다고 답장이 왔다.
요즘 고딩들은 생파고 뭐고 한다고 생일이면 엄청 바쁘다.

아들녀석 생파보다 학원을 선택했다.
개인적으로 공부보다 잘 놀기를 우선으로 하는 나는
나름 밖에 나가 친구들과 놀기를 원했다.
모르겠다. 학원으로 향한 아들이 공부를 선택한 것인지
아니면 아빠처럼 혼자놀기에 익숙하고 귀찮니즘 병으로
그냥 학원을 선택한 건지,,,
만약 후자라면 조금 걱정이다. 익숙해져 버리면 외로워 진다.
image.png

아들에게 다른 선물은 못했지만 편지와 좋은영상 하나를 보내줬다.
아들이 "잘 봤습니다.좋은 영상입니다." 이렇게 답변을 보냈다.
매일 가족카톡에 좋은 글귀를 하나씩 보내주는데 출장이나 바쁜일로
못 보내면 "아빠 오늘 많이 바쁘십니까" 이렇게 카톡을 보내며
아빠에 안부를 묻는다. 그래서 고맙고 행복하다.


아들에게 보내준 영상이다.

딸아이와 오늘 통화를 했다
"우리 강아지 요즘 대게철인데 아빠가 사서 보내줄까? "
"지금이 살이 제일 많고 맛있을때야"
"몰라 엄마랑 상의해봐" ㅋ 역시 개춘기때는 먹는것도
흥미가 없나 보다.

아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고맙고 사랑한다.
오늘도 가족이란 이름에 따뜻함과 그 행복을 느끼며
하루를 마감한다.

고맙고! 사랑하고!! 축복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헌트 토큰 IEO 및 상장계획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스팀 유저 10% 추가 보너스 이벤트!!

Sort:  

카카님~ 아빠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글이네요.^^
아이가 어른이 되어서도 이런 부모의 모습을 오랫동안 기억 합니다.
우리가 우리 부모님을 기억하듯 말이죠.
늘 행복 가득한 가족이길 바랍니다.^^

주노님 글에 마음이 따듯해집니다.
항상 좋은 말씀해주셔서 스스로 더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변에 좋은 영향을 주는분 주노님, 저도 그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주노님 가족모두 축복합니다.

아들하고 나누는 대화에 애정과사랑이 뚝뚝떨어지는군요 아버지와아들하고 술한잔할 나이가돼면 얼마나 흐뭇하고 든든한데요..^^

카카형의 아들 사랑이 편지 넘치도록 묻어나네요^^
멋진 아빠 카카형^^

호돌박행님은 아이들 곁에서 항상 함게한는 더 멋진 아빠죠
저는 많이 부족한 아빠고요
행님 감사해요^^

우와 나도 카카형처럼 완전 자상한 아빠 있었으면 더 잘 컸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적인 동안에 그냥 감사해 에일리님,
그것보다 더 좋은 선물 없잖아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나다.

이렇게 이쁘게 키우는 비결이...내가 많이 배워갈게 카카형^^

음 부꾸럽네,, 남에게 배울거를 줄만큼 좋지 못한데.
항상 좋은것만 봐줘서 미미별님 고마워^^

부모님 편지말투.... 눈물나네요. T^T

형은 손도 이쁘고 마음도 착하고 여리구나!!
댓글하나에서도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느껴져
고마워요 키위행님.^^

카카횽은 아무리 봐도 넘 멋진것 같아요.한수 배우고 갑니다^^

반수도 가르칠 능력이 없는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떨어져 있어 항상 미얀한 아빠입니다.
더 잘할께요 고맙습니다

카카님 멋지심!!!멀리 떨어져 있지만 다정하고 행복함이 느껴집니다..
어쩐지 가슴 뭉클해지는데요 ㅎㅎ제가 좀 감성적이랍니다 ㅋ

감성적인 사람은 마음이 선하고
이쁜 사람이죠. 멀리있어 더 신경쓰이고 좀 더 잘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헉 벌써 아드님이 17살이신데 이런 최신 트렌드를 함께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보클!

제가 어립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