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일상#746]무사히 일상 복귀 (다사다난했던 이동길)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haiyoui (85)in #kr • last year 직항이 있는 게 큰 메리트라는 걸 처음 알았어요. 이 시골 동네는 어디든 한 번 거쳐가야하니 시간이 반나절는 더 드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