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251]잠자리에서 일어나기 싫을 때는 이렇게 생각하라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일찍 자야지 하면서도,
불면증 혹은 아쉬움 혹은 늦은 회식 등등으로 늦게 자고,
정해진 출근 시간에 맞추어 일어나려하지만,
체력도 정해져 있어 매일 아침 일어나는 게 무지 힘듭니다.
한때는 일어나는 게 너무나 싫고,
그래서 출근하는게 너무 싫고,
출근해야 하는 현실을 미워하며 아침 시간을 보냈더랬죠.
그런데 지금은 그냥 일어나려고 합니다.
생각없이.
생각을 하든 안 하든 저는 일하러 가야하니까요.
부정적인 에너지를 굳이 만들 필요가 없음을 느꼈습니다.

어쨌든, 피곤하지만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Fotor_156024304327650.jpg

Wolmi-do, Incheon, South Korea


날이 밝았는데 잠자리에서 일어나기가 싫을 때는 마음속으로 이렇게 생각하라.
“나는 인간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이다.
그 일을 위해 태어났고, 그 일을 위해 세상에 왔는데,
그런데도 여전히 불평하고 못마땅해 하는 것인가.
침상에서 이불을 덮어쓰고서 따뜻한 온기를 즐기려고 태어난 것이 아니지 않느냐?”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명상록’에서

20190516_171228.jpg

Sort:  

싫다! 싫다! 한들 변하는건 없지... 긍정적으로 오늘도 화이팅^^
사진 누가 찍어준거야? 좋은데...^^

전엔 싫다싫다했는데...좋을게 없더라구요. 마자용..
사진은 친구가 ㅋㅋ

“나는 인간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일어나는 것이다.
그 일을 위해 태어났고, 그 일을 위해 세상에 왔는데,
그런데도 여전히 불평하고 못마땅해 하는 것인가.

가끔은 인간 아니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ㅎㅎㅎ...웃픕니다..

요즘 6시 기상인데 힘들어요 ㅠㅠ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푹 쉬세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30 which ranks you at #429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퇴사 후 몇 일 쉬다보니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어졌습니다. 너무 많은 자유가 주어져도 이렇게 인간이 나태해질 수가 있네요 😂 나중에 부자가 되더라도 어느 정도 일을 하면서 살아야겠다는 것을 깨달은 지난 2주였습니다.

작년 휴직때도 비슷한 생각을 했더랬죠.
근데...
2개월 지나니 노는 것도 적응이 되서 놀만 하더라구오...허허허.....
월급만 아니었음 안 돌아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