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72]부정적인 사건일수록 소중히 간직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요즘 제가 보고 있는 웹툰 중 하나가 "유미의 세포"인데요.
주인공 유미의 절친이 결혼식날 이런 얘길 해요.
좋은 게 좋은 게 아닐수도 있고,
나쁜 게 꼭 나쁜 건 아닐수도 있다구요.

인생지사 다홍지마, 전화위복이라는 옛말이 있듯,
우리 모두 경험으로 다 알고 있는 것 같아요.

나이 들어 좋은 점 중 하나가, 이런 말들을 직접 경험했기때문에,
그 말들이 맞구나라는 걸 알고,
무슨 일이 생겼을 때 예전보다는 덜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루 하루는 힘들고 짜증날지 모르겠지만,
돌이켜 보면 그런 날들이, 제가 열심히 살았다는 증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火나지 않는 華요일 되세요^^


Fotor_154086845657855.jpg


사람들은 과거의 부정적인 사건을 긍정적인 사건 보다
훨씬 더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의미있게 생각하는 과거의 사건일수록 그 사건이 일어났을 때는
가장 부정적으로 느낀 경우가 많다.
현재 가장 부정적이라 생각하는 사건이야말로
가장 소중히 간직될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다.
라즈 라후나탄, ‘왜 똑똑한 사람들은 행복하지 않을까?’에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맞아요. 어떤 일이든간에 나의 관점이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하루 잘 마무리하셨기를 :-)

좋은 일도, 나쁜 일도 차곡차고 쌓여 인생이 되고, 우리 삶의 밑거름이 되는거겠지!! ㅎㅎ

좋은 이야기네요
오늘도 화내지 말고 즐거운 하루 보낼께요
카일님도요^^

맞습니다. 요즘 후회없이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시간이 지나고 나면 옅은 미소가...^^

힘든 일도 지나고 나면 다 추억이 되더라고요.
다만 그 힘든 일에 쉽게 포기하고 지치면 안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두 이거 다 봤는데요 책으로 다시 보니까 재밌더라구요~
즐거운 화요일 마무리하세요!!

맞아요 카일님~~
어릴때 일희일비했던것이 지금은 꼭 좋지만도 꼭 나쁘지만도 않다고 생각하게 되었네요...
나이듦어감이 이런걸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한푹의 가을 유화 그림같네요.

이렇게 여러가지 일들을 겪으며 성숙해 지는 거겠죠
나쁜일이라고 절망할 필요가 없다는 걸 지금도 하루하루 배우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