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49]희망을 품으면 영원히 젊게 살 수 있다

in #kr6 years ago

여러분은 희망을 품으면 젊고 절망을 품으면 늙습니다.
신념이 있으면 젊고 의심이 있으면 늙습니다.
사람의 마음 가운데 녹음실이 있는데,
이 녹음실에 아름다움, 희망, 격려, 용기,
기쁨에 관한 말이 들려오는 한 우리는 젊습니다.
그러나 염세의 눈덩이와 회의의 얼음이 뒤덮이면
비로소 당신은 늙게 되는 것입니다.

  •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

Fotor_152323088546141.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맥아더 장군의 말을 들으니, 인사이드 아웃이라는 영화가 저 말에서 영감을 받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봄인데, 날씨가 왜 이렇게 추워!
추워서 주말에 방콕만 했잖아!
벌써 또 월요일이야? 지겨워!

라는 말들 보다는,

추웠지만, 그래도 봄이고,
꽃구경도 하고 즐거운 주말을 보냈어~
월요일이네~ 다시 한주 열심히 해야지!

라는 기쁨의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지요!

오늘도 화이팅!!


@dorothy.kim님 감사합니다~

Sort:  

행복한 한주되세요, 카일님~

ㅎㅎ 감사합니다~~ 힘찬 한 주 되세요~

오늘 새벽엔 잘들어가셨나요?? ^^;; 한주 잘보내세요~!!

새벽에! 들어왔지요ㅎㅎ 피곤하네요.
고맙습니다~

집에 잘 도착하셨나보네요~
일요일에 비가 너무 와서 벚꽃을 보지 못해서 넘나 실망했던 ㅋㅋ
월요일 파이팅입니다~

오늘도 양재숲 산책하니 서울은 그래도 벚꽃이 좀 남아있는~
얼릉 퇴근하고 싶네오ㅜㅜ
글구 일주일간 잘 부탁해요 ㅎㅎ

늦게들어가셔서 피곤하시겠군요
오늘 칼퇴하시고 꿀잠 주무시길~!

오늘도 신나게 달려 봅시다 ^^
영원히 젊게 살고 싶은 @eunstar 입니다 .

후훗~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젊고픈 욕심에(?) 짧은 치마입고 집에 갔다가 아빠한테 혼났네요 ㅎㅎ 철부지 카일~

긍정적인 마인드 ~!!! ^^
저도 맘속에 꼭 품고 사는 말이네요 ㅎㅎ
이번 한 주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

후후~ 맘속에 있지만, 맘 속 깊숙히 있어 자주 볼 수 없는 아이네요ㅋㅋ

오늘아침에딱그랬는데반성하게됩니다 기쁨의마음을장착해야겠어요^^

날씨가 추워 기뻤고~ 방에서 뒹굴뒹굴해서 편했으며, 월요일은 언제나 즐겁죠~ ㅋㅋㅋ 모든일이 생각하기 나름...^^
카일님도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하루 보세요~

저도 추운 날씨 핑계삼아 고향집에서 뒹굴뒹굴만 했답니다.
흐허헛! 제가 얘기해놓고도 지키지 쉽지않은 으쌰~ 마인드~
그래도 홧팅 ㅎㅎ

역시 맥아더형님... 희망차게 한주를 시작해야겠습니다.ㅎㅎ

ㅎㅎㅎ 이제 시작인데 벌써 지치는...그래도 힘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