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144]꿈이 크지 않으면 시작하기 전에 실패한 것과 같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여러분의 어릴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
저는 기억조차나지 않네요.

다만 철이 들면서부터 한가지는 해보고 싶었지요.

여권에 모든 나라의 스탬프를 다 찍고 싶다!

누구에게도 말하지는 않았고,
그렇다고 어떤 구체적이 계획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늘 막연하게라도 생각하다 보니,
천천히,
조금씩,
마음 속에 자리잡아 그렇게 가게 되지 않나 싶습니다.
늘 생각하고 꿈꾸게 되니까요?

여러분은 스팀잇에서의 꿈은 무엇인가요?
꿈은 크게!
그 다음으로는 행동해야겠죠?

이 미세먼지가 어디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공기에 영향받지 말고,
각자 갈 길 열심히 갑시다!

가즈앗!


Fotor_152256915597760.jpg


기업이 실패하는 이유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계획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고,
다른 하나는 계획을 달성하긴 했지만
원대함이 부족했던 경우다.
계획이 원대하지 못했다는 건 근본적으로
시작하기도 전에 실패한 것과 마찬가지다.
나는 결코 두 번째 원인의 실패를 원치 않는다.

  •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
Sort:  

이런 말도 있죠.
언제나 최선을 다하되 원대한 꿈을꾸면 미래를 창조할 수 있나봅니다.
잘보고갑니다.

그러게요..
그러네요..
그래서 이제는 제가 움직일 때인가 봅니다~

제 스팀잇에서의 꿈은 현금화된 스팀과 스달만으로 일본이든 어디든 해외여행을 가보는게 꿈입니다. 지금 상황에선 어쩌면... 험난한 길일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ㅎㅎ 조만간 가능하지 않을까요?
힘냅시당~^^

카일님의꿈을응원하겠습니다^^ 저도여권을꽉차게하고싶은데...한동안쉬고있네요...ㅎㅎ

여행을 위한 노잣돈 준비에만 시간이 들어가네요.
준비가되면 언제든 가능하겠지요?

어릴적꿈은 대통령이었는데ㅋㅋㅋㅋㅋ

대통령, 의사, 변호사...ㅎㅎ 흔한 꿈(?)이였죠??? ㅎㅎㅎㅎ

저도 어렸을때 꾸던 꿈은 진짜 꼭 세계에 있는 모든 나라에 가보는거였어요!!! ^^ 근데, 지금은 ㅜㅜ 유럽이라도 정복하고 싶다는 꿈으로...흑^^

그런 꿈으로~ 열심히 돌고 계신가요? ㅎㅎㅎ
여행, 다른 나라에 대한 동경은 누구에게나 있나 봅니다~^^

음 제 꿈은 많은 반대에도 불굴하고 선명합니다!!
꿈교육을 하는 것이요~~~~ 한발한발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 갑니다 :D

꿈교육~ 좋지요~
스스로 믿지 않으면 남들에게 전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전 아직 믿음이 부족해서;;;

모든 나라의 스템프를 찍는다는건 불가능합니다! 북한...ㅎㅎ
카일님의 꿈~ 응원합니다!
스팀잇에서의 꿈이라... 음! 좋은 사람들과 즐거움^^

ㅎㅎ 많은 나라로 정정하지요~
월요일은...힘든 거네요...

후원아동 100명 후원 가즈아. ㅎㅎㅎ
엄청 착한 사람으로 착각하겠네요..
^^ 실은 저 혼자 잘먹고 잘 노는 인종입니다
남는 돈으로 한다는 뜻입니다.

혼자 잘 먹고 잘 놀아야 다른 사람들과도 잘 놀 수 있는 것 같아요.
놀 줄 아는 사람들이 뭐든 제대로 한다는~ ㅎㅎ
부럽네요~

꿈은 아무쪼록 크면 클수록 좋은거 아닌가요?ㅋ
그리고 꿈을 향해 달라가면서...
\비록 그 꿈을 다 이루지 못한다 해도.. 그만큼 꿈에 가까이는 갈테니까요

그 말인 거 같아요.
꿈을 가지고 꿈을 크게 가지라는 건~

스팀 가즈앗~!

가즈아 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